겟잇박스 6월, 스킨 미라클 출시

론칭 이후 완판 행진을 기록하며 뷰티업계 관계자 및 소비자들 사이에 핫이슈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신개념 뷰티 딜리버리 서비스 겟잇박스가 6월 ‘SKIN MIRACLE’박스를 공개했다.

 
 
제품 공개 전부터 사전 예약만으로 완판된 6월 겟잇박스는, ‘SKIN MIRACLE’ 이라는 콘셉트로 국내외 피부과 의사 및 연구진들이 줄기세포, 성장인자 세포 등을 연구하여 만든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를 비롯하여 뷰티 전문가가 연구 개발한 브랜드로 구성됐다.

매년 더욱 날씨가 더워지면서 피지분비가 많아지는 것을 예방하기 위해 준비한 블랙헤드 키트, 줄기세포로 피부 쿨링과 수분을 충전해줄 미스트, 일본 닥터들이 개발한 비비크림을 넘어선 고기능성 씨씨크림,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줄 자외선 차단제,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지친 모공과 각질을 관리해주는 토너, 국내 원조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피부에 즉각적인 탄력을 주는 캡슐 오일 등이 있다.

6월 겟잇박스는 차앤박 블랙헤드 키트, 차앤박 오메가 선블록, 르보에 CC 프라이머 비비크림, 아오아 미스트, 리즈케이 유브이 프로텍션 컬러 베일, 엘리자베스아덴 세라마이드 퓨리파잉 토너, 엘리자베스 아덴 세라마이드 리스토러티브 캡슐로 구성됐다. 

한편 겟잇박스 홍보 담당자는 “6월 점차 높아지는 기온에 지치기 쉬운 피부를 걱정하는 여성들을 위해 보다 전문적인 코스메슈티컬, 전문가 브랜드 등 고기능성 브랜드를 위주로 구성했다”며, “6월 겟잇박스가 피부 미라클을 꿈꾸는 여성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