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디케어 위한 ‘익스프레스 보디 젤 로션’ 선보여..

 
 
여름철은 피부가 가장 많이 자극 받는 시즌이지만 아이러니하게도 스킨케어가 가장 느슨해지는 시기이기도 하다. 대기의 습한 기운으로 인해 샤워 후에도 피부가 당기는 느낌이 완화되어 피부 보습에 신경을 덜 쓰게 되기 때문. 정작 피부는 잦은 샤워로 인해 수분을 잃고, 무더위로 수분을 다시 한 번 잃는 이중고를 치르고 있어 여름철 피부 보습 관리가 더 중요하다.

100년 역사의 스킨케어 브랜드 니베아가 여름철 보디 케어를 위한 상쾌한 젤 로션 타입의  ‘익스프레스 보디 젤 로션’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물처럼 빠르게 흡수되는 젤 로션 타입으로, 습하고 더운 여름에도 피부를 상쾌하고 산뜻하게 가꾸어준다. 또한 민트 추출물이 함유돼 자외선에 자극 받은 예민한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켜 바캉스 케어에도 적합하다.

특히 산뜻한 사용감에 강력한 보습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 니베아만의 특화된 포뮬러 하이드라 IQ가 세포 속부터의 수분 보유력을 높여 주어 피부를 더욱 오랜 시간 촉촉하게 가꿔준다.

한편 니베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시중에는 겨울철 피부관리에 적합한 보디로션들이 주를 이루어 보디케어가 꼭 필요한 여름에 소비자들의 관리가 오히려 소홀해지곤 했다”며, “100년 역사의 니베아 스킨케어 노하우가 전달하는 보습력과 여름철 스킨케어에 최적화된 산뜻한 사용감이 소비자들의 여름철 스킨케어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