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과 단둘만의 로맨틱한 저녁 데이트를 위한 뷰티팁

 
 
선선한 바람이 부는 저녁, 오랜만의 남편과의 데이트를 계획하며 설레 이고 있는 당신. 연애시절처럼 상큼한 모습은 사라졌지만, 세련되고 은은한 모습으로 아줌마의 모습은 잊고 한 남자의 여자로서 남편을 깜짝 놀라게 해 줄 수 있는 뷰티팁을 소개한다.

스킨 케어- 맑고 건강한 피부 바탕 만들기

 
 
출산과 육아를 겪으며 칙칙해진 피부는 메이크업을 해도 감춰지지 않는다. 내 얼굴의 잡티, 주름들을 단시간에 없앨 수는 없지만, 맑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얼굴에 생기를 불어넣어 준다면 평소보다 훨씬 예쁜 얼굴로 남편 앞에서 당당할 수 있다.

한율 브랜드 매니저 양윤정 팀장은 “최근 방영되고 있는 전지현의 율려원액 광고 중 ‘내 얼굴에 점이 몇 개인지, 주름이 몇 개인지 그건 중요하지 않아요. 피부가 맑으면 다 예쁘니까’ 라는 문구가 기혼 여성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맑은 피부에 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며 율려원액을 권한다.

또한 메이크업 전, 자외선 차단제는 피부 겉은 보송보송하고, 피부 속은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사용감을 골라 메이크업이 잘 받게 도와주는 제품을 선택하라고 조언한다.

한율 ‘율려원액’은 갈색 솔잎 성분과 83% 한방 농축액으로 피부를 정화하고 피부 자생력을 강화하여 건강하고 맑은 피부로 개선해주는 제품으로, 세안 후 바로 사용하는 한방 퍼스트 세럼이다.

프로스틴의 ‘쿨링 선 케어 SPF 45, PA++’는 피부 유해 의심 성분 0% 화장품에 도전하는 냉장화장품 브랜드 프로스틴에서 선보인 첫 번째 자외선 차단제로 ‘라말린’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에 건강한 활력을 부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냉장 보관 후 사용하는 제품의 특성상 강한 자외선에 자극받은 피부를 차갑게 진정시켜 주며, 가벼운 로션과 같은 제형으로 백탁 현상 없이 피부에 밀착된다.

한율의 ‘고결 미백 선크림 SPF50+/PA+++’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기미와 칙칙한 피부톤을 개선하며 피부를 매끈하게 케어해주는 동시에 화장이 잘 받도록 도와준다.

메이크업- 빠르고 쉽게 은은한 메이크업 완성하기

 
 
어떤 날보다 예뻐 보이고 싶어 여러 단계를 거쳐 급한 손길로 완성한 어설픈 메이크업은 오히려 남편과의 데이트를 망치기 십상이다. 특별한 저녁 잠시 잊고 있었던 자신의 아름다움을 보여주기 위해 자연스럽고 은은한 메이크업을 완성하자.

FACE 본래 피부처럼 뭉침 없이 얇고 균일하게 밀착되는 B.B크림을 손가락을 이용해 피부 결을 따라 자연스럽게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발라 준 다음, 눈에 보이는 잡티는 미세 브러시를 사용해 컨실러로 톡톡 두드리듯 가려주자.

그런 뒤, 은은한 펄감의 윤기로 화사함과 생기를 주는 핑크 컬러의 블러셔로 자연스럽게 둥글리듯 컬러감이 돋보일 수 있도록 연출해준다. 이때 은은한 펄을 가미한 핑크 컬러 립으로 마무리해준다면 얼굴을 좀 더 화사하게 연출할 수 있다.

 
 
EYE 자연스러운 눈썹을 표현하기 위해 펜슬 타입의 아이 브로우로 눈썹 사이 빈 부분을 메우는 듯이 그러데이션 해준다. 그런 다음 브라운 컬러의 아이섀도로 홀 안쪽의 눈 중앙에서 바깥쪽으로 펴 발라주며 언더라인 부분도 자연스럽게 연결될 수 있도록 한다면 좀 더 그윽한 눈매를 연출 할 수 있다.

아이라인은 속눈썹 사이사이를 짧은 가로선으로 채워주고, 풍성한 컬링의 마스카라로 마무리하자.

아이오페의 ‘UV 쉴드 선 BB SPF 50+/PA+++’는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를 자랑하면서도 끈적임이 없어, 아무리 덧발라도 빠르고 얇게 밀착되어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피부톤으로 가꿔주는 선 BB 제품이다. 미백, 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으로 칙칙해진 피부와 주름을 케어해 피부가 좋아 보이는 ‘자연광 효과’를 선사한다.

코리아나화장품의 ‘라비다 바이탈 리커버리 비비크림 팩트 with CC베이스’는 BB크림의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CC크림의 스킨케어 기능인 보습력, 미백기능을 더한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적외선 차단의 4중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로즈톤의 4겹의 CC회오리에 알부틴과 프로디지아, 연교추출물 등의 성분을 함유해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여 미백 효과에 뛰어나며 당화를 예방해 피부 다크닝 현상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아이오페 ‘아이브로우 오토 펜슬’은 본래 눈썹 색과의 조화는 물론 어떤 헤어 컬러와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내추럴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완벽한 아이브로우 오토 펜슬이다.

에스쁘아의 ‘컬러 코팅 리퀴드 아이라이너’는 아이 라인에 컬러를 코팅한 듯 또렷하고 선명한 라인을 완벽하게 지속시켜 주는 워터프루프 리퀴드 타입의 제품이며, 브루조아 아이브로우 펜슬은 뚜껑에 내장된 편리한 브러시로 자연스러운 눈썹 라인을 깔끔하게 표현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