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마른 피부를 적셔줄, 단 한 방울의 힘

시크릿키 ‘딥 모이스처 에너지 페이셜 오일’

2012-11-19     윤지원

 
영하로 추워진 날씨가 본격화되면서 필수 아이템으로 페이스 오일이 각광받고 있다.

최근 출시되고 있는 페이스 오일은 식물성 성분 함유로 모공보다 입자가 작아 크림보다 흡수가 빠르고, 피부에 얇은 막을 형성해 피부 속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도와준다.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키는 한 방울로 충분한 보습을 채워주는 ‘딥 모이스처 에너지 페이셜 오일’을 출시했다.

‘딥 모이스처 에너지 페이셜 오일’은 천연식물인 아르간오일, 로즈힙, 올리브, 녹차씨, 해바라기씨 오일을 99%함유해 풍부한 영양을 얻을 수 있다.

또한 건조한 날씨로 인해 평소 사용하던 수분크림, 에센스가 부족한 느낌이 든다면 ‘딥 모이스처 에너지 페이셜 오일’과 섞어서 사용하면 시너지효과를 얻을 수 있다.

에센스, 로션에 ‘딥 모이스처 에너지 페이셜 오일’을 한 방울 정도 섞어 바르면 제품 흡수가 더욱 효과적이고, 파운데이션이나 BB크림에 섞어서 바르면 피부 밀착력을 높여줘 장시간 촉촉한 메이크업을 유지 할 수 있다.

얼굴 부위 이외에도 건조해지기 쉬운 부위에 페이스 오일을 발라 마사지 하면 건조함을 가라앉히는데 도움이 된다. 특히 잘 트고 각질이 일어나기 쉬운 입술이나, 큐티클이 생겨 지저분해지기 쉬운 손톱, 발톱에 발라주면 영양을 공급해 줘 매끄럽게 관리할 수 있으며 정전기가 일어나기 쉬운 머리카락에 발라주면, 정전기 예방은 물론 모발을 튼튼하고, 탄력있게 가꿀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