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들의 워너비맘 홍진경의 ‘뷰티 시크릿’ 공개

 
 
임신 및 출산 후 여성을 위한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쏭레브는 6월4일 논현동 파티오나인에서 열린 고품격 예비엄마교실 '뷰티풀라이프 클래스 2'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뷰티풀라이프 클래스'는 일과 육아를 성공적으로 병행하고 있는 워킹맘들의 워너비 홍진경과 예비 직장맘 100명이 함께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번 행사는 평소 임신, 태교 강좌 참석이 어려운 예비 직장맘을 배려한 프로그램으로 행사 전부터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받았다.

‘임산부 뷰티, 쏭레브 이야기’와 ‘저녁 만찬’ 이후 열린 아름다운 현악 4중주 ‘행복 태교 음악회’도 많은 박수 세례를 받았다.

특히, 임신과 출산을 경험한 이후에도 변함없이 건강한 피부와 몸매를 자랑하는 홍진경은 피부 관리 및 몸매유지에 대한 노하우를 모두 공개했다. 또한 성공한 워킹맘으로서 ‘육아’와 ‘일’을 현명하게 병행하는 방법을 아낌없이 제공하며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쏭레브 브랜드 매니저 정혜원 대리는 “뷰티풀라이프 클래스에서 예비 직장맘들이 보여준 커다란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바쁜 시간을 내어 참석한 예비 직장맘들에게 유익하고 행복한 시간이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쏭레브는 모든 여성들이 행복한 임신, 출산기를 보낼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주력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형태의 이벤트와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