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시스인터넷(대표 황영호)의 미용실, 피부미용실, 네일숍 등 뷰티숍 고객관리프로그램 브랜드 헤어짱-뷰티짱이 뷰티숍에 최적화된 신기능 탑재로 확 달라졌다.

헤어짱-뷰티짱은 뷰티숍 마케팅 다양화를 위하여 △CSI(고객만족도 조사) △모바일명함 △블로그예약 연동 등 세가지 기능을 추가 보완함과 동시에 매월 뷰티숍에 최적화된 기능을 위한 신기능을 오픈한다.

먼저 고객만족도조사인 'CSI'는 매장의 고객만족상태를 측정하고, 이를 데이터로 분석하여 결과에 따라 매장의 문제점을 해결하여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 단골고객화 시키는데 일조할 것으로 예상된다. 'CSI'는 매장에서 직접 설문을 작성해야 하는 여타 프로그램과는 달리 종합만족도, 매장만족도, 서비스만족도, 시술만족도 등 타입별로 설문문구를 제시하고 있어 매장에서 쉽게 만족도 조사를 시행할 수 있도록 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모바일명함'은 짧은 URL 속에 매장의 정보를 담고 있으며, 전화걸기, 예약하기, 매장위치보기, 문의하기 등이 가능하며, 헤어짱-뷰티짱과 연동되어 있다. 매장에서 문자 마케팅 시 하단에 삽입하여 활용 가능하며, 매장 비회원이 전화 시 자동으로 모바일명함이 해당 번호로 발송 가능하다.

'블로그 예약 연동' 기능은 매장에서 운영하는 블로그에 예약위젯배너를 헤어짱-뷰티짱과 연동시켜 블로그에서 예약한 고객들을 프로그램 내에서도 자동으로 예약 구분하여 볼 수 있도록 한다.

이외에도 일부 UI 개선 및 매장별로 최적화된 결산리포트를 볼 수 있도록 간편화시킨 간편결산 기능, 트래킹 기능 업그레이드 등 기능 업데이트가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