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와 개성으로 무장한 여가수들, 스타일 전쟁도 핫~

 
 
[뷰티한국 김수진 기자]파격적 의상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초여름을 달궜던 나쁜 언니 이효리와 나쁜 기집애 씨엘이가고, 솔로 여가수 아이비와 걸그룹 애프터스쿨과 씨스타, 2EN1이 컴백하면서 본격적인 여름을 예고하고 있다.

한 때 이효리와 쌍벽을 이루며 섹시 여가수의 전성시대를 열었던 아이비는 자신의 데뷔곡 ‘오늘밤 일’을 프로듀싱했던 박진영과 재회, 8년 만에 신곡 ‘아이댄스’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에 공개한 두 번째 미니앨범 '아이댄스'(I DANCE)의 재킷 사진이 화제를 불러 일으켰는데, 글래머러스한 보디라인이 그대로 드러나는 블랙과 화이트의 시스루 드레스로 한층 더 성숙하고 농익은 매력을 발산한 것.

예전의 아이비가 섹시하고 예쁘지만 도도하고 새침한 분위기였다면 많은 일을 겪고 나서 30대가 된 지금의 아이비는 많이 편해지고 자신을 놓을 줄도 아는 여유를 지닌 듯 보인다.

지난 8일 SNL코리아에 출연해 자신의 가슴은 자연산이라며 수위 높은 발언을 서슴지 않고, 섹시한 몸 연기까지 선보이는 등 확실히 예전과는 달라진 모습이다.

오는 13일 컴백 무대를 통해 ‘섹시퀸의 귀환’을 알릴 아이비. 가창력과 비주얼이 되는 몇 안 되는 솔로 여가수 중 하나인 그가 얼마나 달라지고 발전된 음악과 퍼포먼스로 아이돌 틈  바구니에서 팬심을 훔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고만고만한 걸그룹 가운데 기센 언니들 콘셉트로 확실한 포지셔닝에 성공한 성인돌 애프터스쿨도 오는 13일 컴백 쇼케이스를 통해 화려한 컴백을 알린다.

시원하게 뻗은 각선미와 절도 있고 화려한 군무가 인상적인 애프터스쿨은 반년 동안 연마해온 ‘폴 댄스’를 선보이는데, 이 퍼포먼스를 위해 다리에 피 멍이 드는 것도 마다하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폴 댄스’란 댄스와 스포츠가 결합된 장르로, 폴을 이용해 신체의 아름다운 선을 표현하는 난위도 높은 춤.

10일 공개된 ‘첫사랑’ 티저 영상에는 각 멤버들의 첫사랑에 대한 가슴 아프고 아련한 연기와 함께 고혹적이고 신비로운 ‘폴 댄스’를 선보였다.

마치 한 편의 예술 작품을 보는 것과 같아 ‘폴 아트’라고도 불리는 이 퍼포먼스는 애프터스쿨만의 관능적이면서도 성숙한 매력을 확실히 각인시켜 줄 것으로 보인다.

4년 만에 재회한 애프터스쿨과 용감한 형제의 조합이 뜨거운 여름 전쟁터를 방불케 할 가요계에서 어떠한 반향을 불러일으킬지 주목해보자.

 
 
여름하면 빼놓을 수 없는 걸그룹 씨스타가 2013년에 여름 신곡 ‘기브 잇 투 미(Give it to me)’의 컴백 쇼케이스를 오늘 열면서 약 1년 만에 돌아왔다.

멤버 모두 탄탄하고 건강한 섹시미를 갖춰 유독 여름과 잘 어울리는 그들은 영화 ‘물랑루즈’의 디바로 변신한 듯 화려한 란제리룩과 퍼포먼스로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번 씨스타의 정규 2집 타이틀 곡 ‘기브 잇 투 미’는 지난해 여름 최고 히트곡인 '러빙 유(Loving U)'의 작곡과 편곡을 맡았던 이단옆차기와 김도훈과 다시 한 번 손잡고 만든 곡으로, 뮤지컬을 연상시키는 퍼포먼스와 보컬의 호소력을 극대화 시켜 다른 걸그룹과의 차별화를 꾀했다.
 
발매 당일인 오늘, 예상대로 멜론, 엠넷닷컴, 올레뮤직, 벅스,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등 각종 음원차트 1위를 휩쓸었다.   

가창력이면 가창력, 스타일이면 스타일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걸그룹 씨스타. 전 세대를 아우르는 인기와 변화무쌍한 매력으로 올 여름 국민 걸그룹으로서의 비상이 기대된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