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팝 아트 거장 ‘키스 해링’과 컬래버레이션한 ‘키스 더 컬러’ 출시

 
 
팝 아티스트와 화장품이 만났다.

더페이스샵이 20세기 최고의 팝 아티스트로 꼽히는 키스 해링(Keith Haring)과 컬래버레이션한 메이크업 라인 ‘키스 더 컬러(Kiss the Color)’ 11종을 출시한 것.

키스 해링은 미국 타임지에서 ‘팝 아트계를 대표하는 슈퍼스타’라는 평가를 받은 세계적 팝 아티스트로 대중과 소통하는 예술을 추구했으며, 사랑과 평화, 공존을 테마로 한 간결하고도 힘 있는 작품으로 사랑 받았다.

이번 ‘키스 더 컬러’ 라인은 키스 해링 작품 속의 선명한 색감과 거침없이 간결한 선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다.

아이와 립, 치크 등 또렷한 컬러가 돋보이는 틴트 타입 제품으로 컬러풀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대부분 스틱 형태로 출시돼 마치 드로잉을 하듯 빠르고 간편하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키스 해링의 대표 작품인 ‘빛나는 아기(Radiant Baby)’, ‘짖는 개(Barking Dog)’, ‘댄싱 피겨(Dancing Figures)’ 등을 용기 디자인에 그대로 적용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주력제품인 ‘키스 더 컬러 쿠션 터치 아이 틴트’는 스틱 형태의 아이섀도로 다른 도구 없이 간편하게 슥슥 문질러 사용할 수 있으며, 워터프루프 제품으로 땀이나 물에 강해 여름철 사용하기 좋다.

또한 ‘키스 더 컬러 쿠션 터치 립 틴트’는 선명한 컬러가 돋보이는 립 틴트로 끈적임 없이 깔끔하게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 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