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젠 ‘안티에이징 프로젝트 2’ BB4 서포터즈 모집

 
 
무방부제 멸균 스킨케어 제품으로 국내 피부 관리숍 및 해외시장에서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주)넥스젠바이오텍이 서포터즈 모집에 나섰다.

더워지는 여름을 대비하여 지친 피부를 지켜줄 수 있는 BB크림 제품 BB4™를 통해 디스커버리 박스™에 이어 두 번째로 ‘안티에이징 프로젝트 서포터즈 2’를 모집하는 것.

선정된 서포터즈에게는 ‘BB4™'를 무료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사용 후 후기를 개인 블로그에 올리면 우수 후기자에게 15만원 상당의 정품 ‘디스커버리 박스™’가 제공된다.

넥스젠이 선보이는 BB4™는 무방부제 멸균 기술로 새롭게 선보이는 BB크림으로 뜨거운 땡볕에 지친 피부에 촉촉함을 유지시켜 주는 동시에 식약처 인증 주름개선 효과를 제공, 일회용 패킹으로 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하게 디자인된, 일석삼조의 제품이다.

서포터즈 참여는 만 20세 이상, 본인의 블로그에 방문자그래프 위젯을 설치한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이벤트 공지를 본인 블로그에 스크랩(공개) 후 공지에 댓글로 링크 기재 및 개인정보(이름,주소,전화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모집은 오는 6월17일부터 6월30일까지 14일간이다.

이번 서포터즈 모집과 관련 넥스젠바이오텍 관계자는 “요즘 그 위험성이 점점 부각되고 있는 화장품 방부제의 위험성에 착안하여 만든 무방부제 스킨케어 제품군 중에서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무더위에 지친 피부에 도움을 주고자 안티에이징 및 보습효과에 탁월한 효과를 지닌 BB크림 BB4™을 이번 체험 제품으로 선정해 서포터즈 모집을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