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컬러로 완성하는 파티룩

여성이 빠른 시간 안에 이미지를 바꾸고 싶을 때 가장 먼저 떠올리는 뷰티 아이템은? 바로 립스틱이다. 립스틱 컬러는 여성의 얼굴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좌우한다. 화사하게 탈바꿈시킬 수도 있고, 순수한 여인으로 변화시킬 수 있다.

연말 파티 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나에게 맞는 립스틱 컬러를 선택해 파티의 여신으로 변신해 보자.

 
 
#생기 넘치는 핫 핑크 룩

핑크는 여자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대표 컬러다. 화사하고 발랄한 이미지로 파티를 즐기고 싶다면, 핑크 컬러를 선택해 보자. 너무 진한 핑크가 부담스럽다면 틴트처럼 입술 가운데를 톡톡 두드려 발라주면 된다. 그 위에 연한 색의 립밤을 덧바르면 화사하고 생기 넘치는 이미지가 완성된다. 과감한 이미지를 드러내고 싶다면 입술 전체에 진하게 덧바른다. 한층 패셔너블하고 섹시한 이미지가 완성된다.

#엣지있는 모던 시크 룩

세련되고 도도한 느낌을 원한다면 톤 다운된 페일 핑크 립스틱이 제격이다. 페일 핑크 립스틱은 선택했다면, 아이 메이크업은 평소보다 진하게 해준다. 아이 메이크업과 립 메이크업을 동시에 약하게 하면 창백한 느낌이 날 수 있기 때문이다. 아이라이너로 눈꼬리를 길게 빼주고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한 후 페일 핑크 립스틱을 바르면 모던 시크룩이 완성된다.

#섹시한 글램로즈 룩

소녀와 여자, 그 둘이 나뉘는 경계에 레드 립스틱이 있다. 레드 립스틱은 섹시한 여성의 상징이다. 하지만 쉽게 선택할 수 없는 컬러기도 하다. 평소와는 다른 섹시하고 도도한 이미지를 주고 싶다면 레드 립스틱이 제격이다. 레드 립스틱을 선택했다면 아이 메이크업이나 볼 터치 등에 색조 화장은 지양하는 것이 좋다. 입술색 하나만으로도 강한 인상을 주기 때문이다. 진한 레드 컬러가 부담스럽다면 촉촉한 질감의 로즈 컬러도 좋은 대안이다.

#페미닌한 캐시미어 오렌지 룩

오렌지 컬러는 여성미를 가장 자연스럽게 이끌어 내는 색조로 꼽힌다. 피부 색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오렌지 컬러를 선택하며 화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드러낼 수 있다. 주의해야 할 점은 너무 밝은 오렌지 컬러를 주의해야 한다. 너무 선명한 오렌지 컬러는 피부와 겉돌아 어색해 보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