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시즌, 유모차부터 맨듀카 아기띠, 기저귀, 선크림, 간식까지 한번에!

 
 
[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허민)가 소셜커머스 단독으로 오는 22일까지 세계 3대 유모차 맥클라렌(Maclaren) 브랜드 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맥클라렌 유모차 브랜드 대전에는 퀘스트스포츠(QuestSport), 테크노XT(TechnoXT) 등 맥클라렌 인기 모델들이 최대 48%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유모차 외에도 페투니아피클바텀의 백팩, 트래블백, 사첼 등 다양한 디자인의 다이퍼백도 42% 할인돼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위메프와 맥클라렌 한국 공식수입업체가 함께 진행하며 1년간 무상A/S를 제공한다.

승차안성정과 이동편의성 면에서 1등을 차지하며 2012년 스마트컨슈머 1위에 선정된 맥클라렌 유모차의 알루미늄 프레임은 초경량, 견고성, 부식방지, 내구성 등 뛰어난 장점을 지니고 있다. 또한 인체공학적 핸들구조와 3단계 충격흡수 시스템은 사용자의 편의성과 아기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부분이다.

맥클라렌은 쥬시 꾸뛰르, 알버트 서스턴, 캐스키드슨, 딜런 캔디바, 버버리, 라코스테 등 유수의 패션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감각적이고 품격있는 스타일을 꾸준히 선보이는 등 앞선 기술과 스타일로 45년간 유모차의 트렌드를 이끌어 가는 패션 아이콘으로 영국은 물론 전 세계적으로 가장 사랑받는 명품 유모차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다.

이 외에도 위메프는 나들이 시즌을 맞아 소비자보호원이 발표한 흡수력 제일 좋은 기저귀인 ‘보솜이 천연코튼’과 ‘맨듀카’ 국민아기띠를 각각 40%, 53%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아토팜’ 선블럭과 ‘내이브로’ 유아과자까지 나들이 용품을 한번에 마련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이재훈 위메프 유아동 팀장은 “이번 딜은 소셜커머스에서 만나보기 어려운 브랜드 상품으로 차후 이러한 빅브랜드 깜짝 할인,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상품을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