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날씨가 계속되면서 쾌적한 여름을 보내기 위한 아기용품들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아기들은 작은 온도의 변화에도 민감하게 반응하기 때문에 여름철에는 더위로 인해 밤낮과 관계없이 잠을 설치는 경우가 많다.

이에 여름철 아기들의 숙면을 돕기 위해선 아기용품들 중에서도 이불이나 패드, 베개, 아기침대 등 아기침구용품에 더욱 신경을 쓰는 것이 좋다.

그 중 여름용 이불 및 패드는 같은 시원하고 가벼운 소재의 누빔 아사면이 좋은데, 이는 아기침대 위 혹은 바닥에 깔기 용이하다. 아사면은 순한 원단으로 연약한 아기들의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데 여름철 위생 관리를 위해선 향균 처리된 제품을 이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또한 메밀 베개는 차가운 성질의 메밀을 이용한 것으로 아기의 머리에 많은 열이 전달되지 않아 특히 여름철에 이용하면 좋다. 메밀 베개는 메밀 알맹이를 통해 아기의 머리를 고정시키기 때문에 아기가 숙면을 취하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마지막으로 아기침대는 아기들이 엄마와 함께 자는 것보다 여름철 숙면을 취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줄 수 있어 많이 찾고 있다. 아기침대의 경우엔 매트리스 지지판이 갈비살 형태로 되어 있어 통풍이 원활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또한 아기침대에 모기장을 설치하는 것도 아기들의 숙면에 좋은 영향을 준다.

아기침대의 경우엔 다른 침구용품보다 구매에 대한 부담이 있기 때문에 아기침대 대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그 중 리틀베이비는 일정기간 동안 아기침대를 대여할 수 있는 곳으로, 6월 한 달 동안 5만 원 이상 결제 시 부분 무이자 할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리틀베이비는 여름에 이용하기 좋은 제품을 비롯해 아기의 상장과정에 따라 변형이 가능한 제품부터 안전을 고려해 설계된 제품 등 다양한 종류의 아기침대를 20여 개 이상 보유하고 있다. 그 외에도 흔들침대, 여름용 패드, 메밀 베개 등 여름용 침구용품들도 마련해 대여 및 판매 서비스를 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리틀베이비 아기침대는 아기들이 이용하는 제품이니만큼 소독 세탁 등 청결 관리를 체계적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여름철에도 엄마들이 안심하고 대여할 수 있다"며 "A/S나 반품, 대여 기간 연장 등의 서비스도 전화나 온라인을 통해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