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오일, 페이스북 ‘7777’ 팬 돌파 깜짝 이벤트 실시

 
 
피부 손상 개선에 효과적인 바이오-오일이 공식 페이스북의 팬 7777명 돌파를 기념해 5일간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6월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깜짝 이벤트는 바이오-오일 공식 페이스북에 방문해 축하 댓글을 달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댓글을 단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50명에게는 바이오-오일 정품(60ml)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6월25일 바이오-오일 페이스북에서 발표된다.

바이오-오일 페이스북은 제품과 브랜드에 관한 정보는 물론 전문가 뷰티팁, 활용법 등 다양한 뷰티 관련 컨텐츠를 제공하며 방문자들과 교감하고 새로운 뷰티 문화를 창출해 나가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매달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한발 더 친숙하게 다가서고 있다.

바이오-오일 마케팅 담당자 김은희 과장은 “바이오-오일 공식 페이스북은 고객과의 긴밀한 소통이 이뤄지는 공간으로 자리잡았다”며 “바이오-오일은 페이스북 뿐 아니라 블로그 등 다양한 매체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고객과의 소통을 활발하게 이끌며, 전문적인 뷰티 멘토로서의 바이오-오일 이미지를 보다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유한양행에서 론칭한 바이오-오일은 수분이 부족한 피부, 스킨 마크 및 노화된 피부 개선을 위해 처방되는 피부 손상 개선 전문 스킨케어 오일이다. 산뜻하고 가벼운 텍스처로 여름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주성분인 퍼셀린 오일™은 피부에 얇은 막을 형성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가 손상되는 것을 예방해준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