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 화원농협 ‘이맑은김치’(대표 최문신)는 김치를 이용한 나만의 요리 레시피를 포스팅하는 ‘제 1회 김치요리 포스팅 콘테스트’를 내달 1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김치요리 포스팅 콘테스트’는 김치를 이용한 요리 제조 과정을 사진과 함께 글로 작성하여 이맑은김치 웹사이트 내 김치 콘테스트 게시판에 직접 포스팅하는 방식으로 김치와 요리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주부뿐만 아니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콘테스트는 화원농협 김치전문가의 자문과 댓글, 내부 평가 방식을 통해 1등(1명)에게 농협 하나로마트 5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2등(2명) 하나로마트 상품권 20만원, 3등(3명) 하나로마트 상품권 5만원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4등으로 선정된 10명에게는 이맑은김치 포기김치 5kg을 증정하며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싱글콘 쿠폰과 이맑은김치 쇼핑몰 포인트 등 많은 사람들에게 수상의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당선자는7월 25일 최종 발표된다.

화원농협의 콘테스트 담당자는 “한국의 전통 음식인 김치를 이용해 다양한 요리를 온라인에 선보이는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김치가 세계적인 상품이 될 수 있다는 긍정적인 인식 전환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치요리 포스팅 콘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맑은김치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