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비타 ‘알가사이언스 컨투어링 세럼’ 출시

 
 
프랑스 유기농 스킨 케어의 선두주자 멜비타는 천연 유기농 해조류 성분을 함유해 탄력 있는 보디라인을 가꾸는데 효과적인 ‘알가사이언스 컨투어링 세럼’을 선보인다.

‘알가사이언스 컨투어링 세럼’은 3가지 유기농 해초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탄력 있는 보디라인으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천연 유기농 해초 성분으로는 체내 노폐물을 배출시키는 효과를 주는 푸커스(갈색해초)와 원활한 혈액순환을 돕는 팔마리아 팔마타(빨강해초), 그리고 피부 속 세포에 긴장감을 부여해 매끄러운 보디라인으로 가꿔주는 코렐라인(핑크해초)으로, 울퉁불퉁한 보디라인을 정돈하는데 효과적이다.

또한 카페인, 안디로바 오일, 호밀, 레몬글라스 & 그레이프푸르츠 에센셜 오일 성분도 함유되어 활력이 넘치고 정돈된 보디라인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에코서트 프랑스 인증을 받은 천연 유기농 제품으로 99% 천연 성분 및 53% 유기농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다.

매일 아침, 저녁으로 복부, 팔, 허벅지 등 원하는 부위에 아래에서 위쪽으로 동그랗게 원을 그리면서 마사지해주면 보다 탄력 있고 매끄러운 보디라인을 가질 수 있다.

한편 멜비타의 알가사이언스 라인은 총 5종으로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피부가 수분을 흡수하는데 효과적인 ‘엑스폴리에이팅 솝’과 ‘보디 스크럽’,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줌은 물론, 피부 세포 조직들을 단단하고 탄력 있게 만들어주는데 도움을 주는 ‘컨투어링 크림’, 그리고 신체 활성화를 돕는 에센셜 오일이 체내의 독소 제거를 도와주며, 탄탄하고 매끄러운 보디라인을 만드는데 효과적인 ‘슬리밍 오일’이 있다.

이 제품은 가로수길 부티크, 현대백화점 신촌점, 롯데백화점 잠실과 분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