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100만명 돌파 기념, 회원 가입 시 3000원 쿠폰 증정

 
 

최근 화장품 브랜드숍들이 치열한 할인 경쟁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할인을 하지 않는 유일한 원브랜드숍으로 주목 받아 온 스킨푸드가 올해 초에 이어 또 한 번 할인 쿠폰 이벤트를 전개해 주목된다.

오늘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 간 스킨푸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친친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이번 이벤트는 스킨푸드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이루어진 것으로 스킨푸드는 카카오톡 쿠폰을 제시하고 회원에 가입하면, 1만원 이상 구매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멤버십 회원이 된 카톡 플친 가운데 매일 7명씩을 추첨, 립과 치크, 아이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컬러, ‘정글 후르츠 멀티 주스’를 증정한다.

이 같은 이벤트는 그동안 ‘노 세일’ 전략을 고수해 온 스킨푸드가 사실상 3000원 할인 쿠폰을 통해 우회적으로 할인 행사에 뛰어든 것으로 앞으로 스킨푸드의 쿠폰 이벤트의 행보가 주목된다.

한편 이번 이벤트와 관련 스킨푸드 관계자는 “이번 친친 이벤트는 자주 볼수록 친구간의 애정이 돈독해지듯이 스킨푸드와 카톡 플친의 만남 기회를 늘려 친밀도를 더 높이자는 취지에서 기획한 친구 초청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스킨푸드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 친구 같은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