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베스트 수분 크림 100ml 사이즈로 선보여

▲ ‘모스트아쿠아 워터 큐브 크림 슈퍼 사이즈’
▲ ‘모스트아쿠아 워터 큐브 크림 슈퍼 사이즈’
여름철에는 봄에 비해 뜨거운 자외선이 피부에 닿는 시간도 많아지고 실내 에어컨 바람 등 건조한 공기를 자주 접하게 되어 피부 내 수분을 쉽게 빼앗기게 된다. 수분을 손실한 피부는 푸석해지기 쉬우며 피부 속 세포가 원활하게 작용하지 못해 각종 피부 트러블 생성의 원인이 된다.

이에 닥터자르트(대표 이진욱)는 건조하고 무더운 여름을 맞아 ‘모스트 아쿠아 워터 큐브 크림’을 기존 50ml 용량에서 100ml 용량으로 업그레이드 한 슈퍼 사이즈로 새롭게 선보인다.

‘모스트아쿠아 워터 큐브 크림 슈퍼 사이즈’는 평소 수분이 부족한 지·복합성 피부 타입에 적합한 젤 제형의 크림으로 바르자마자 톡톡 터지는 아쿠아 영양 캡슐이 피부에 남김없이 스며들어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하며 깊은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는 미네랄, 보습인자가 풍부하게 포함된 세계 청정 워터 ‘휘슬러 빙하수’와 수분 저장 능력이 탁월하고 수분 증발을 방지해주는 ‘에센셜 수분 성분’이 80% 함유되어 있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여름철에는 강한 자외선, 건조한 기후, 증가하는 땀과 피지 분비량 등으로 손실되는 수분을 채워 촉촉한 피부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닥터자르트는 지난해 여름 선보인 모스트 아쿠아 워터 큐브 크림을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여름을 포함한 사계절 내내 피부에 수분을 집중 공급할 수 있도록 출시 1년 만에 슈퍼 사이즈로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