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10주년 기념 오늘 25일부터 20일간 최대 50% 할인

 
 

화장품 비수기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이른바 화장품 브랜드숍의 ‘여름 할인 대전’이 임박한 가운데, 올해 창립 10주년을 맞은 더페이스샵이 첫 탄환을 날렸다.

오늘 25일부터 7월14일까지 20일간 전국 매장에서 ‘Big Sale’을 개최하고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50~20%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것.

이에 따라 본격적인 여름 할인 경쟁이 벌어지는 7월은 역대 최대 규모의 화장품 할인 경쟁이 벌어질 전망이다.

특히 더페이스샵의 이번 행사에는 여름철에 꼭 필요한 수분크림 대용량과 자외선 차단제, CC크림, 바디 전품목 등에 50%의 높은 할인율이 적용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여름 바캉스 직전 진행되는 할인행사로 ‘내추럴 선 에코 파워 롱래스팅 선크림’을 비롯한 자외선 차단제 전품목은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전망된다.

‘내추럴 선 에코 파워 롱래스팅 선크림’은 지속력이 강해 하루 한번 사용으로 하루 종일 자외선을 차단하며, 도심지와 해변 등 야외활동에 두루 사용하기 좋으며 자연스러운 커버력으로 피부톤을 보정해 준다.

또한 50만 개 판매를 돌파한 베스트셀러 ‘페이스잇 아우라 CC크림’과 자외선 차단과 워터프루프 효과를 강화한 여름용 ‘페이스잇 아쿠아 CC크림’, 50만개 이상 판매된 ‘치아씨드 피지잡는 수분크림 대용량’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