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날씨에도 1년 내내 여름을 기다리는 이유는 시원한 해변과 계곡이 기다리는 여름휴가가 기대되기 때문이다. 각종 스트레스를 훌훌 털어 버리고 재충전을 하기 위해 바다로 떠나거나 캠핑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최고의 여름휴가로 만들어 줄 IT기기를 소개한다.

신나는 음악과 함께 날려버리는 스트레스, 필립스 SBT30

 
 
여행에 빠질 수 없는 필수요소가 음악이고, 스트레스 효소에 가장 효과적인 것이 음악이다. 필립스 사운드 슈터 SBT30은 작은 크기와는 달리 폭발적인 사운드를 자랑한다. 일명 ‘수류탄 스피커’로 불리는 SBT30은 중량이 130g에 불과하고 카라비너 클립이 포함되어 있어 벨트나 가방에 쉽게 연결해 들고 다닐 수 있다.

또한, 블루투스를 통한 음악재생이 가능해 야외에서도 편안하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최대 8시간 동안 음악 재생이 가능한 충전식 배터리를 통해 음악을 즐길 수 있다. 음악과 함께 최고의 여름휴가를 보내고 싶은 이들에게 필립스 사운드 슈터 SBT30을 추천한다.

스마트폰을 보호하라, 휴먼웍스 픽스 메모리 방수팩

물가에 가서도 스마트폰을 손에서 뗄 수 없다면 픽스 메모리 방수팩을 준비하자. 픽스 메모리 방수팩은 국제방수표준 최고등급인 IPX8을 획득한 제품으로, 투명성이 높은 PVC 재질을 적용해 깨끗한 화질을 보장한다.

물속에서 전화통화와 카카오톡, 게임, 사진촬영이 가능하다. 스마트폰의 형태와 터치감을 기억해 사용할수록 방수팩과 스마트기기가 일체화되어 터치인식률을 높아져 최적화된 사용감을 제공한다.

여름 캠핑의 시작은 모기 해방에서 시작, 안티모그-Q

여름휴가를 맞아 캠핑을 떠나는 사람들의 가장 큰 적은 모기이다. 만약 올여름 캠핑을 준비하고 있다면, 휴대용 모기퇴치기 안티모그-Q를 통해 모기로부터 해방된 즐거운 캠핑을 즐기자.

안티모그-Q는 해충이 싫어하는 빛의 파장을 방출하여 각종 해충의 접근을 차단해 준다. 연기, 냄새, 소음이 없고 야간조명효과까지 더해져 더욱 즐거운 캠핑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건전지 이용해 사용할 수 있어 야외에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시원한 바람과 함께 즐기는 휴가의 여유, 제너스 JNF-9003AC

이열치열이라는 말이 있다. 여름의 더위를 즐기며 휴가를 보내는 것도 여름을 즐기는 방법이지만 제너스 휴대용 냉풍기 JNF-9003AC를 사용한다면 야외에서도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다.

제너스 JNF-9003AC는 순환 방식의 물 필터를 활용해 자연 친화적인 냉풍 방식으로 시원한 바람을 제공한다. 또한, 충전식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야외 활동 시 사용에 용이하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