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시즌 겨냥, 쿨링 케어로 올 여름 자신감 UP~

 
 
예년에 비해 점점 더 길어지고 더워져 가는 여름철에 피부관리에 관심을 갖는 여성들에게 희소식 하나가 전해졌다.

최근 더 레드클럽 야탑점이 여름 시즌을 맞아 쿨링 케어를 통해 얼굴과 하체를 책임지는 새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 것.

더 레드클럽 야탑점에 따르면 건조함은 습기가 없는 가을이나 겨울에만 오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피부 노화에 주범인 주름이 생기기 쉬운 여름에 얼굴과 하체를 관리하는 피부 관리는 필수 항목이다.

피부 온도가 상승할수록 다양한 문제가 생기기 때문에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먼저 얼굴 쿨링 관리 프로그램으로 관리하는 것이 좋다.

또한 노출이 많은 여름일수록 다리관리를 제대로 해주지 않으면 부종으로 발전할 공산이 크다. 이를 해결하는 방법으로 근육이 움직이면서 형관계의 수축을 유도해 사지 부종을 완화시켜 주는 하체쿨링 슬리밍 관리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부종예방뿐만 아니라 각선미까지 살리는 효과가 있는 쿨링 제품인 체온밸런스를 이용한 피몽쉐 냉동관리 프로그램은 피부 감각 수용기의 체열상승을 이용해 내 몸속의 열에너지를 끌어올려 소비에너지 증가로 활발한 지방 대사를 유도한다.

이와 관련 더 레드클럽 야탑점은 “높은 온도 속에서 자외선 노출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를 관리하는 것에 대해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면서 “특히 외출 시 뜨거운 태양열을 실내에서도 그대로 머금을 상태, 즉 ‘잠열’이 있어 노화를 촉진하는 경우가 있으며, 잠열을 내려주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쿨링 케어”라고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