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8일까지 총 2000명에게 제품 체험 기회 증정

 
 
매일유업(대표 이창근)은 매일유업 산하 매일 모유연구소의 한국인 모유분석 상반기 1500명 달성을 기념하기 위해 유아식 ‘앱솔루트 명작 & 유기농 궁 체험단’을 진행한다.

매일유업은 제대로 된 분유를 만들기 위해 매일모유연구소를 통해 한국 엄마들의 모유를 분석해오고 있다. 이번 대규모 체험단은 모유 분석 서비스에 성원을 보내준 엄마들이 모유 분석결과를 반영해 모유에 가깝게 설계된 ‘앱솔루트 엄마가 만든 명작’과 ‘앱솔루트 유기농 궁’을 직접 체험하고 평가하도록 기획됐다.

체험단 모집 인원은 총 2000명으로 오는 7월18일까지 매일유업 앱솔루트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체험단으로 선정될 시 앱솔루트 명작 또는 유기농 궁 스틱 분유를 1팩씩 증정하며 3, 4단계 중 선택할 수 있다.

체험단 모집 기간 중 카카오톡으로 친구에게 앱솔루트 명작 & 유기농 궁 체험단을 소문내면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매일 포인트 5만점도 지급할 예정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더 좋은 분유를 개발하기 위한 모유 연구에는 엄마들의 참여가 가장 중요하다”며 “엄마들에게 더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고자 이 체험단을 마련했고, 올해 말까지 모유 분석 3000명을 목표로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체험 제품으로 증정되는 ‘앱솔루트 엄마가 만든 명작’과 ‘앱솔루트 유기농 궁’은 대한민국 엄마들의 모유 분석결과를 다각도로 반영한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면역 단백질 락토폰틴을 새로 추가하고 DHA, ARA, 알파락트알부민, 베타카로틴 등 기능성 성분을 모유수준만큼 늘렸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