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코스, ‘호피걸 122 슈퍼 컬링 마스카라’ 출시

 
 
어느 때보다도 더욱 활동적인 계절인 여름, 더운 날씨와 습도로 땀을 자주 흘리게 되고 바캉스와 해수욕 등 물과 가까워지는 이 시기에는 땀과 물에 강한 워터프루프 타입의 마스카라가 필수적이다.

조이코스의 호피걸에서 기존 슈퍼 마스카라 시리즈 인기에 힘입어 컬링 마스카라를 추가로 출시하여 주목을 받고 있다. ‘호피걸 122 슈퍼 컬링 마스카라’가 바로 그 것. 슈퍼 마스카라의 막내격인 122 슈퍼 컬링 마스카라는 지난 해 말 출시된 ‘350 슈퍼 볼륨/140 슈퍼 래시 마스카라’의 성공적인 반응으로 탄생했다.

‘호피걸 122 슈퍼 컬링 마스카라’는 바르기 전 후 속눈썹 컬링 효과 122% 증가의 임상 테스트를 완료,  검증된 효능의 마스카라로 인형 속눈썹을 찾는 최신 트렌드에 꼭 맞는 제품이다. 또한 워터프루프 기능은 물론 컬링 및 속눈썹 고정 효과가 우수한 장점이 있다.

특히 기존의 슈퍼 마스카라 시리즈와 동일하게 저자극 5 Free(파라벤, 에탄올, 탤크, 타르색소, 인공 향) 처방으로, 쉽게 피로해지고 민감해지는 눈가를 메이크업 중에도 편안하게 유지시켜주며 특허 받은 검정콩 추출물과 하이드롤라이즈드 쌀 추출물이 손상되고 빠지기 쉬운 속눈썹에 영양과 활력을 불어 넣어준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