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우리나라 아이들에게 비만 및 성인병 등의 위험성이 크게 늘었으며 이에 전문가들은 편식과 칼로리가 높은 식단으로 영양 불균형을 초래 했다고 전했다.

그래서 부모님들 사이에서 우리아이가 편식하지 않고 골고루 먹는 방법을 교육시키는데 고민이 크게 늘어났다. 정말 우리 아이에게 영양과 체력 모두 좋게하는 방법이 없을까?

이에 어린이 내츄럴비타민 회사 야미베어스에서 어린이들에게 올바른 식생할 습관을 형성하기 위해 실시하고 있는 ‘골고루 잘 먹어요’ 캠페인을 확대 시행한다고 밝혔다. ‘골고루 잘 먹어요’ 캠페인은 기존 유치부 아동 및 초등학생과 학부모 대상으로 진행되며 ‘잘먹어요송’ UCC와 칭찬스티커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골고루 잘 먹어요’캠페인은 연령별 눈높이에 맞춰 유치부 아동과 초등학생들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잘먹어요송 UCC와 칭찬스티커를 통해 쉽고, 재미있게 놀면서 자연스럽게 올바른 식생활에 대한 인식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캠페인 참여방법은 야미베어스 공식 사이트에서 잘먹어요송 과 칭찬스티커를 다운받고, 잘먹어요송으로 재미있게 따라 부르며 골고루 잘 먹는 방법을 알게 되고, 우리아이가 골고루 잘먹는 방법을 실천할 때마다, 칭찬스티커를 붙여나가면 재미있고 자연스럽게 편식하는 습관을 줄일 수 있다.

야미베어스 홍성범 팀장은 “올바른 식습관이야말로 영양균형을 바로 잡아주는 가장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어려서부터 습관을 키워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의 주체인 야미베어스(www.yummibears.co.kr)는 내츄럴 기능성 식품 분야에서 혁신적이고 독보적인 섭취체계를 개발을 선도해 오고 있으며 설립자이자 CEO인 Ms. Hodges는 어린이의 건강과 웰빙에 초점을 맞추어 어린이 영양학자, 식품영양전문가, 생산전문가들과 공동으로 개발에 나서 영양가치를 손상시키지 않고,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맛을 지닌 새로운 영양보충시스템을 만들어 현재 국내 어린이 영양보충제 시장에서 인기 제품으로 우뚝 섰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