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조지롱’ 1만개 증정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화장품 브랜드숍 투쿨포스쿨이 휴가철인 7월을 맞아 CC크림 대용 여성용 선블록 ‘장조지롱’을 무료로 증정하는 ‘그 남자, 발라봤어?’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 남자, 발라봤어?’는 7월8일부터 28일까지 투쿨포스쿨 페이스북에서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한 사람 중 1만명을 추첨해 장조지롱 선블록 정품(50ml)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또한 행사기간 내 페이스북 팬 수 5만 명을 달성하면 브랜드 전제품 50% 할인 쿠폰(일부 행사품목 제외)도 모든 이벤트 참여자들에게 추가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이번 달 12일부터 31일까지 장조지롱 선블록을 8800원(정가 1만5000원)에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독특한 제품명의 ‘장조지롱(Jean George Llong)’은 근육질 남성이 그려져 있어 자칫 남성용 화장품으로 오해할 수도 있지만, 사실 여성화장품의 고정관념을 깬 여성용 CC크림 대용 멀티 선블록이다.

투쿨포스쿨 김리원 마케팅 팀장은 “SNS를 통해 고객과의 친밀도를 쌓으며 소통을 돈독히 하기 위해 ‘장조지롱’이란 단어를 ‘섹시한 기운을 느끼다’, ‘19금을 긍정적으로 이르는 말’이라는 뜻의 신조어로 정의했다”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투쿨포스쿨의 제품을 써보고 무더운 여름철 뜨거운 자외선을 피해 장조지롱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