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6大 카드사 제휴맺고 20개월 무이자 할부

 
 
국내 최대 전자상거래 사이트 G마켓이 국내 대표 6대 카드사와 제휴를 맺고 오는 18일까지 최장 20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 카드는 NH농협카드, 하나SK카드, 비씨카드, 신한카드, 외환카드, 삼성카드 등 국내 대표 카드사 6곳이다.

장바구니 합산 금액 20만원 이상을 해당 카드로 결제하면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20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는 일부 카테고리(순금, 상품권, 중고시장, 티켓 등)를 제외한 전 상품에 적용된다. 여름 시즌을 앞두고 구매가 늘어나는 계절가전 등 단가 높은 시즌 상품을 구매할 경우 실질적으로 할부 수수료 부담을 크게 덜 수 있을 전망이다.

이번 제휴를 기념해 G마켓은 다양한 기획전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내 ‘TODAY 하이라이트’ 코너를 매일 오전 10시에 업데이트하고, 고단가 시즌 상품을 일자별 최대 47% 할인가에 선보인다. ‘마운티아 에어오토 텐트(매장전시용)’는 32% 할인된 20만 9000원에 판매하며, 20개월 무이자할부 적용 시 월 1만 450원에 구매할 수 있다. ‘2012S/S 폴스미스 지갑’ 등 패션명품도 월 1만1250원에 20개월 무이자 할부로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다.

무이자 할부뿐만 아니라 전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12%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6월 말까지 패션(12%), 리빙/레저, 소셜/여행(5%) , 마트/디지털(3%)  등 카테고리별 할인쿠폰을 각각 3번씩 총 12회 발급받을 수 있다. 쿠폰을 사용하면 추가로 발급받을 수 있으며,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천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G마켓 마케팅실 김소정 상무는 “경기침체 및 물가상승으로 인한 고객들의 쇼핑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최장 무이자 할부뿐만 아니라 최대 12% 할인행사까지 마련했다”며 “시즌상품도 파격할인 판매하는 등 실질적인 혜택을 다양하게 제공하는 만큼 고객들의 호응이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