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구류 세탁권 5만원권 구매 시, 일반 세탁권 5만원권 추가 증정

 
 
세탁전문 프랜차이즈 크린토피아(회장 이범택)는 장마철 높은 습도로 인해 세탁과 건조가 어려운 침구 세탁의 어려움을 덜어주고자 오는 15일 오후 3시 50분부터 50분간 현대홈쇼핑에서 세탁상품권을 판매한다.

이번 방송을 통해 판매되는 세탁상품권은 ‘침구류 세탁권 5만원권’으로 전국의 크린토피아 매장에서 이불 및 이불커버 등 침구류 세탁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세탁상품권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드라이클리닝 등 일반 세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일반 세탁권 5만원권’을 추가 증정하여 구매 고객들은 반값 구매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번 세탁상품권 구성은 현대홈쇼핑 TV방송 및 홈페이지를 통해 방송 시간에만 한정 판매된다.

크린토피아 ‘침구 세탁 서비스‘는 ‘3단계 이불 케어 시스템’을 도입해 집먼지진드기를 제거해 주는 55℃ 열풍 건조와 이불을 충분히 두드려 먼지를 털어내고 풍성함을 살려주는 텀블링 건조, 마지막으로 먼지와 집먼지진드기 사체 등을 제거하는 강력한 흡입 단계를 거치기 때문에 이불의 겉 때 제거 위주인 가정세탁과 달리 확실한 세탁효과를 기대 할 수 있다.

또한, 7월 24일부터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은 ‘이불 세탁하는 날’로 30% 가격 할인 혜택이 제공 된다. (4, 5월 제외/대형마트내 입점 매장은 매주 목요일과 토요일에 할인 혜택 제공)

크린토피아 마케팅팀 서정범 부장은 “여름엔 땀이 많이 나며, 높은 습도로 인해 이불이 쉽게 눅눅해지고 오염되기 쉽다. 특히 장마철에는 평소보다 이불 세탁을 자주 해주는 것이 좋으며 철저한 위생 관리가 중요하다”며, “이번 침구 세탁권을 활용해 보다 알뜰하고 간편하게 전문가의 이불 케어 서비스를 받고, 건강하고 쾌적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