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화장품 우르오스 올리브영 입점 기념 사인회 실시

 
 
배우 차태현이 금일 오전 남성화장품 브랜드 ‘우르오스’의 헬스&뷰티 스토어 CJ 올리브영 입점 기념 사인회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오전 11시부터 올리브영 명동 라이프스타일 체험 센터에서 약 1시간가량 진행됐다. 특히 사인회에 참석한 팬들은 시간이 흘러도 여전히 건강한 오빠피부를 자랑하는 차태현의 모습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차태현은 특유의 유쾌함으로 팬 사인회 내내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나이를 잊은 건강한 피부와 함께 2년째 우르오스의 광고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차태현은 우르오스를 통해 피부 때문에 고민하는 남성들을 위한 다양한 ‘오빠 피부’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올 봄에 새롭게 온에어된 TV 광고에서는 촬영 현장에서 직접 애드립으로 만든 ‘오빠송’을 선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우르오스는 지난해 3월 국내 론칭 이후, 피부관리를 어렵게 여기는 남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간편한 사용법은 물론 탁월한 제품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올 초에는 산뜻한 발림성과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자랑하는 플러스 선블럭과 저자극 아미노산계 남성두피전용 샴푸인 스칼프 샴푸를 론칭해 풀 라인업을 완성하며 남자피부를 이해하는 남성 토털 스킨케어 브랜드로써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지난 6월 말을 기점으로 올리브영 전 매장에 입점하는 등 유통처를 꾸준히 확대해 오고 있는 우르오스는 현재 올리브영을 비롯, 왓슨스, 분스 등 H&B 스토어와 전국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및 롯데닷컴, GS이숍 등의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