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치료 후 바로 사용 가능한 병의원 전문 제품으로 구성

 
 

태평양제약(대표 안원준, www.aestura.com)은 11일 기자 간담회를 통해 피부 질환 및 민감성 피부를 위한 메디컬 뷰티 전문 화장품 브랜드인 ‘에스트라’(AESTURA)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에스트라는 태평양제약에서 선보이고 있는 기존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를 통합해 본격적으로 선보이는 병의원 전문 메디컬 뷰티 브랜드로, 피부 치료 후 바로 피부에 사용할 수 있는 병의원 전문 제품으로 구성됐다.
 
에스트라 브랜드의 가장 큰 특징은 의약 연구를 기반으로, 전문 제약사인 태평양제약을 통해 선보이는 본격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라는 점이다. 태평양제약은 아모레퍼시픽과의 공동 연구를 통해 한국인의 피부를 위한 화장품을 개발하는데 초점을 뒀다. 피부 두께와 PH 지수가 서양인과 다른 동양인의 피부를 연구해 피부 치료를 보다 빠르고 건강하게 도울 수 있는 솔루션을 담았다. 일부 제품은 의약외품으로 분류될 정도로 피부 회복에 전문성을 보이는 점도 주목할 만한 점이다.
 
또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처방의 피부과 테스트 및 민감성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였고, 인공색소와 인공향, 파라벤을 사용하지 않았으며, 전 제품 모두 동물 실험 없이 바른 성분만을 활용하여 만들었다.
 
특히, 에스트라는 ‘Aesthetic’(아름다움)과 ‘Extra’(외부로부터) & ‘Intra’(내부로부터)를 합성한 단어로, 피부질환을 전문적으로 케어해줌은 물론 그로 인해 고통 받고 있는 환자들의 마음까지 치료해준다는 브랜드의 철학을 담고 있다.
 
브랜드 로고와 네이밍 또한 이러한 브랜드 특징을 반영했다. 로고는 현미경으로 프레파라트(Preparat)를 들여다본 모습을 형상화했다. 건강한 피부를 위한 약학적 전문성과 지속적인 연구 등을 나타내기 위해 이 같은 로고를 채택한 것. 에스트라 브랜드의 3가지 라인 또한 라인별 특징에 따라 그린(아토베리어), 레드(테라크네), 퍼플(리제덤RX) 등으로 로고의 색상만 달리해 통일감을 강조했다.
 
▲ 태평양제약 안원준 대표
▲ 태평양제약 안원준 대표
에스트라는 민감성 피부 및 극건성 피부를 위한 제품(아토베리어 라인), 트러블성 피부를 위한 제품(테라크네 라인), 시술 후 빠른 환부 회복을 돕는 제품(리제덤 RX라인) 등 크게 3가지 피부 타입을 위한 제품 라인을 갖췄다.
 
한편 태평양제약은 이번 에스트라 브랜드 론칭을 계기로 향후 코스메슈티컬 시장 내 태평양제약의 위상을 보다 강화한다는 입장이다. 2009년부터 뷰티의약전문회사로 거듭나기 위해 제약 사업부와 메티컬 뷰티 사업부로 이원화한 후 향후 2020년까지 메디컬 뷰티 사업부가 전체 매출의 70%를 올린다는 계획.
 
태평양제약 안원준 대표는 “새롭게 출범하는 에스트라는 축적된 기술력을 지닌 태평양제약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를 연구해 탄생한 본격적인 메디컬 뷰티 브랜드”라며, “피부 질환으로 고통 받는 이들의 피부는 물론, 마음까지 건강한 회복을 돕기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이고 열정적인 자세로 연구 개발에 임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