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초록 맴버십 신설해 8월1일부터 신규 회원 대상으로 이벤트 진행

 
 
최근 화장품 브랜드숍들이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맴버십 제도를 개편 또는 신설하고 있는 가운데, 네이처리퍼블릭이 새로운 멤버십 제도인 초록 멤버십을 오픈하고 8월1일부터 신규 회원들을 대상으로 모로코 여행을 보내주는 ‘세계의 청정 자연을 찾아서’ 이벤트 시즌1을 진행한다.

초록 멤버십은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브랜드 친밀감을 강화하기 위해 새롭게 마련한 통합 마일리지 서비스로, 제품 구입시 2%의 마일리지를 적립 받아 언제든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네이처리퍼블릭만의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우선 신의 열매라 불리는 아르간을 테마로 8월1일부터 9월30일까지 신규 회원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동반 1인 포함)에게 황금 아르간의 천국인 모로코 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2등 50명에게는 ‘아르간 20˚ 리얼 앰플’ 정품을, 3등 1000명에게는 신제품인 ‘자연발효 아르간 오일 하이드로겔 마스크’ 정품 1매를 각각 선물한다.

초록 멤버십 가입은 480여개 전국 네이처리퍼블릭 매장과 SK플래닛의 스마트월렛 앱을 통해 손쉽게 가능하며, 가입한 회원들은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또한 8월31일까지 가입한 고객에게는 가입 축하 포인트 1000점과 할인 쿠폰 2000원을 추가로 지급해 총 3000원 할인 혜택을 주며, 1만원 이상 구입시 즉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 네이처리퍼블릭은 “고객들이 브랜드 콘셉트인 청정 자연의 뷰티에너지를 직접 경험하기를 바라는 취지에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삶에 건강함과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