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레티젠 페이스피팅 오토 파운데이션’ 출시

 
 
아이오페는 결점 없는 피부를 위한 진동 파운데이션 ‘레티젠 페이스피팅 오토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레티젠 페이스피팅 오토 파운데이션’은 ‘아이오페 레티젠 모이스처 파운데이션’이 피부 속 탄력을 채워주고, ‘페이스피팅 오토 터치’의 진동 마사지가 피부결을 타이트하고 매끈하게 정돈해주어 누구나 쉽고 빠르게 전문 아티스트와 같은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이마, 코, 볼 등 얼굴 부위별 특성에 따라 진동 강도를 조절할 수 있는 마이크로 칩이 내장된 ‘페이스피팅 오토 터치’는 2단 강약 조절을 통해 원하는 세기의 진동을 선택할 수 있고, 분당 8500회의 밀착 진동이 손으로는 구현할 수 없는 완벽한 피팅감을 선사하며 피부결을 타이트하고 매끈하게 정돈해준다. 또한 프로레티놀 성분이 함유되어 잔주름, 칙칙함, 각질 등 초기노화의 징후를 케어하는 ‘레티젠 모이스처 파운데이션’을 퍼프에 펌핑하여 사용함으로써 손에 묻지 않고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편리함까지 갖추었다.

한편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 정혜진 팀장은 “레티젠 페이스피팅 오토 파운데이션은 마이크로 칩을 진동 기기에 탑재하여 메이크업이 보다 더 완벽하게 피부에 밀착되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며, “일반 고객들도 연예인의 전문 아티스트 메이크업 스킬을 집에서 그대로 경험 할 수 있도록 구현한 스마트한 기기”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