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필수품 자외선 저온건조 젖병소독기 ‘유팡’

 
 
아기들 물건은 몇 번이나 씻고 삶아도 불안한 엄마들 사이에 자외선 젖병소독기 ‘유팡’이 필수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블루케어(대표 홍성천 www.upang.co.kr)에서 출시한 유팡 젖병소독기는 자외선램프를 유아소독기에 접목시킨 제품이다. 젖병을 소독기 안에 넣으면 40도 이하 적외선 저온 건조 방식으로 젖병 내부까지 살균한다. 대장균·살모넬라균 등 주요 유해균에 대해 모두 살균효과를 볼 수 있으며 고온살균 시 우려되는 유해물질도 발생하지 않는다.

또 젖병뿐 아니라 장난감을 비롯한 기타 아기들 용품에 폭넓게 사용할 수 있어 활용성도 높다. 살균 과정이 자동으로 진행되어 삶거나 가열하는 데 걸리는 시간도 절약된다.

유팡 젖병소독기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에 등록된 의료기기로서 살균력 검증을 거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실제 소비자 만족도도 높아 한국미디어리서치의 소비자 조사 결과 ‘2013 한국소비자선호도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육아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만큼 위생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하는 여름철을 거치면서 현재 유팡 젖병소독기는 ‘품귀 현상’이 벌어진 상황. 이에 홍성천 ㈜블루케어 대표는 “여름철 성수기를 대비해 준비했던 재고가 100% 소진되어 추가 재고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소비자들의 성원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