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케 익스플로리 구매 고객 100명에게 추첨 통해 윈터키트 증정

 
 
노르웨이 유아용품 전문업체 스토케가 8월22일부터 25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24회 서울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베페) 참가한다고 밝히고, 베페 기간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우선, 스토케는 베페 기간 중 스토케 부스(부스번호: G110)을 방문해 ‘스토케 익스플로리’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해 45만원 상당의 스토케 윈터키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스토케 스쿠트 소프트백 출시를 기념하여 스토케 스쿠트 유모차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소프트백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스토케는 베페 방문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기획한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평소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출산준비용품 1순위 품목인 스토케 유모차와 카시트, 아기띠를 패키지로 구매하면 푸짐한 사은품과 함께 높은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스토케 아이방 가구 제품도 패키지로 구매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유아용 하이체어 트립트랩은 베이비 세트, 쿠션, 신생아 세트를, 아기침대 스토케 슬리피 미니는 스토케 슬리피로 확장할 수 있는 확장 키트와 매트리스를 패키지로 구입 시 폭넓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승택 스토케코리아 대표는 “이번 베페 스토케 부스는 유모차, 아기띠, 카시트를 비롯하여 다양한 아이방 가구 제품들까지 아이를 위한 모든 것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특히 출산을 앞둔 부부들이 아이를 키우는 데 꼭 필요한 스토케 제품들을 패키지로 기획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말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