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P 차앤박화장품, ‘CNP아쿠아수딩젤 크림’ 인기

 
 
폭염과 폭우가 번갈아 오던 장마철이 끝나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됐다. 특히 올해는 유달리 무더웠던 장마철로 인해 일찍부터 쿨링 및 수분 화장품들이 인기를 끌었다. 기상청에 의하면 이번 여름은 폭염과 열대야 현상이 자주 나타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쿨링 및 수분 화장품들의 인기는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CNP 차앤박화장품 역시 관련 제품의 인기가 뜨겁다. 최근 선보인 ‘CNP 아쿠아수딩 젤 크림’이 출시하자마자 자사 온라인몰에서 전체 판매 1위 상품으로 등극한 것.

CNP 차앤박화장품김은정 마케팅 파트장은“유수분 밸런스까지 맞춰주는 차앤박화장품의 수분 크림은 기존에도 판매 상위 품목이었지만 ‘CNP 아쿠아수딩 젤 크림’처럼 단 시간 내 전체 판매 1위를 한 것은 무척 이례적인 사례”라며 “무덥고 끈적한 최근 날씨에 산뜻한 수분 크림을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수분 공급은 물론 피부 진정효과까지 있는 제품이 좋은 반응을 얻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출시 당일, CNP 차앤박화장품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1위를 차지하고 현재까지 꾸준히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CNP 아쿠아수딩 젤 크림’은 산뜻한 젤 텍스처의 제품이다. 얼굴에 닿는 순간 물처럼 가볍게 흡수돼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며 상쾌한 쿨링감을 전달해 달궈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 시켜준다. 또한 내용물 내에 다공성 파우더를 함유, 피지 및 유분을 케어하고 보송보송한 마무리 감을 전달해주는 것도 특징이다.

한편 CNP차앤박화장품에서는 뜨거운 인기에 보답하고자 소비자 대상의 다양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먼저 8월31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1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CNP차앤박화장품의 신제품인 ‘CNP 아쿠아수딩 젤 크림’ 미니어처와 ‘CNP 데일리필링폼’ 샘플2개, 총 3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8월 한 달간 CJ올리브영에서 ‘CNP 아쿠아 수딩 젤 크림’을 구매하면 정품 ‘알프스 하이드로미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윤지원 기자 alzlxhxh@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