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시스(대표 황영호)가 뷰티숍고객관리솔루션 헤어짱•뷰티짱에 뷰티숍 고객만족도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기능인 ‘고객설문’을 개발, 추가했다.

헤어짱•뷰티짱의 ‘고객설문’은 20여 년의 회원사 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뷰티숍에서 꼭 필요한 고객설문내용을 기본 세팅하여 편의성을 높였다는 것이 특징. △시술만족도 △서비스만족도 △매장만족도 △종합만족도에 대해서 별도의 작업 없이 클릭한 번으로 고객설문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매장 상황에 따른 설문 조사를 위하여 매장에서 직접 고객 설문을 등록하고 관리하는 기능도 갖추고 있어 매장에서 원하는 시기에 원하는 질의를 타깃고객들에게 설문할 수 있다.

‘고객설문’은 고객별 개별 발송부터 타깃별 발송, 전체고객발송 등 매장의 필요에 따라 설문 발송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항목별 응답결과를 통계와 함께 답변고객을 분류하여 볼 수 있어  뷰티숍 마케팅 아이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하시스 측은 “이번 고객설문 기능은 URL 방식으로 문자마케팅 시 하단에 URL을 삽입하여 발송할 수도 있어 별도의 비용 추가 없이 고객의 소리를 들을 수 있다”며 “직원별 서비스에 대한 평가를 통해 직원포상제도를 실시하고, 이벤트 기획 시 고객의 니즈 및 반응도를 체크하는 등 다양하게 활용하여 매장운영을 개선해 나가는 매장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하시스는 올해 뷰티숍 경영에 도움이 되는 신기능을 지속적으로 개발, 출시하는데 주력함으로써 모바일명함, 블로그예약연동 등 매주 새로운 아이템을 공개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