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피부스킨케어실 미드림 오경희 대표

 
 
필자는 어릴 적부터 얼굴 만지는 것을 좋아해 에스테틱업계에 종사하게 되었고, 26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천직이라 여기며 피부관리실을 운영하고 있는 ‘에스테틱 1세대 원장’이다.

필자가 직접 경영하고 있는 곳은 청주에 위치한 피부관리실 ‘미드림’이란 곳으로 얼마 전 새롭게 단장해 외관부터 색다른 모습이 눈에 띈다. 3층 건물의 외관은 장미 2송이와 아주 큰 문, 그리고 붉은 색상을 조화롭게 연출시켜 독특한 모습을 하고 있다.

미드림은 처음부터 ‘힐링 피부관리실’이라는 콘셉트로 오픈을 준비했다. ‘고객들이 즐거워하고 좋아할 만한 아이템이 없을까?’ 고민하다 필자가 평소 관심을 갖고 좋아하는 패브릭을 220평 규모의 매장 한 구석에 준비하게 되었다.

고객들의 즐거움을 생각하다 론칭하게 된 미드림 패브릭은 생각 이상으로 반응이 좋았다. 보고 만지고 집에 있는 소파와의 매칭을 상상하면서 고객들은 즐거워했다. ‘미드림 피부관리실’을 찾는 고객들에게 또 다른 행복과 즐거움을 주게 된 패브릭에 이어 다음에는 독창적인 고가구, 그림, 겨울소품 등을 준비할 예정이다.

▲ 고객들의 즐거움을 생각하다 론칭하게 된 미드림 패브릭은 생각 이상으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 고객들의 즐거움을 생각하다 론칭하게 된 미드림 패브릭은 생각 이상으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고객을 위한 특별하고 세심한 정성은 다양하게 준비된 미드림의 피부관리 프로그램에서도 알 수 있다. 시간이 부족한 분들을 위한 미니트리트먼트에서부터 자신의 피부를 잘 알고 사용할 수 있게 도와주는 화장품 전문가와의 상담, 그리고 각종 문제성 피부를 도와주는 프로그램 등 시간과 가격에 구애받지 않고 관리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고객들의 몸에 맞는 좋은 차를 준비해 두는 일도 미드림에서 느낄 수 있는 소소한 행복들이다.

피부관리실은 편안하게 쉬면서 아름다움을 찾고자 하는 곳이다. 입구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힐링을 도와주는 인테리어와 소품 그리고 마사지 프로그램은 미드림이 고객을 위해 오랫동안 연구하고 준비해온 결과물들이다.

노화의 원인 중 가장 으뜸은 스트레스다. 미드림 피부관리실은 한번 방문만으로도 스트레스를 해소할 만한,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힐링 스파 마사지숍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오경희(청주피부스킨케어실 미드림 대표)
미드림의 추천 프로그램은 결혼 전 ‘따뜻한 몸만들기’이다. 또 임신 중 마사지, 출산 후 회복관리는 미드림에서 가장 자신 있게 고객에게 추천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오경희 대표는 ‘건강한 엄마는 한 가정과 대한민국의 가장 중요한 기본’이라는 사명감을 갖고 오늘도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대표전화 043-296-46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