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폭염과 함께 휴가철이 시작되었다. 지금 충청남도 대천해수욕장은 전국에서 모여드는 휴가 인파로 북적이고 있다. 해수욕과 워터파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대천의 핫플레이스 JFK대천워터파크호텔에서 짜릿한 여름을 만끽해보자.

대천해수욕장과 1분 거리에 위치한 비치호텔 JFK대천워터파크호텔(구 레그랜드펀비치)이 최근 리모델링을 마치고 재개장했다. 최신식 시설과 탁월한 서비스 및 최상급 호텔 식사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하다.

호텔 안에 위치하고 있는 워터파크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해변가에 위치한 워터파크다. 28도의 쾌적한 수온이 유지되는 실외워터파크에서는 허리케인, 레이싱슬라이드, 매직볼, 블랙볼 등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어트랙션이 준비되어 있다. 아이들의 눈높이와 안전을 위한 유스풀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 안심할 수 있다.

서해안고속도로를 타고 수도권에서 2시간대면 도착할 수 있는 대천워터파크 호텔은 주변관광지와의 접근성이 뛰어나고 바로 해변가에 자리잡고 있어 다양한 레저체험이 가능하다. 매달 두 차례 모세의 기적이 일어나는 무창포해수욕장을 비롯해, 크고 작은 78개의 섬, 서해의 명산인 오서산과 단풍이 아름다운 성주산, 아미산, 그리고 고대의 사찰 성주사지, 오천성 등 풍부한 문화관광지에 근접한 최고의 휴양지라 할 수 있다.

JFK대천워터파크에서는 개장에 맞춘 다양한 오픈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우선 홈페이지에 회원으로 가입하면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그 외 다양한 이벤트 및 제휴할인 정보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jfkhotel)이나 홈페이지(http://www.club-master.co.kr )에 가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