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페어 기간 중 온•오프라인 통해 푸짐한 혜택 제공

 
 
㈜네오팜(대표 박병덕)의 민감 케어 전문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제24회 베이비페어 현장에서 ‘아토팜 엄마사랑 사진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토팜은 8월22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4회 서울 국제 임신•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베이비페어) 기간 중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 중 메인 이벤트인 ‘아토팜 엄마사랑 사진 이벤트’는 친정어머니 혹은 시어머니와 함께 아토팜 부스를 방문한 임산부 고객들이 엄마에 대한 고마움과 사랑을 느끼고 그 마음을 표현할 수 있도록 동반사진 촬영을 비롯, 포토레터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또한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 아토팜 매터니티 키트와 더마-비 기프트 키트가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엄마사랑 사진 이벤트’를 마련한 아토팜 브랜드 매니저 한창희 팀장은 “베페에 참여한 예비맘, 출산맘들이 임신과 출산 등을 경험하면서야 비로소 그간 받아온 엄마의 사랑과 마음을 느끼게 됨에 따라 ‘엄마의 마음을 알아갑니다’라는 테마로 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아토팜 매장에 방문하면 엄마의 사랑을 확인하고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 밖에도 아토팜은 베이비페어 기간 중 매일 오전 10시, 오후 3시 부스 방문자 선착순 샘플 증정(4일간 총 5천명), 아토팜 베스트셀러 제품인 ‘MLE 크림’, ‘MLE 로션’과 ‘MLE 바디워시’를 40% 할인 가격에 구성한 ‘베이비페어 전용 기획세트’ 판매, 아토팜의 신제품․인기제품을 1+1 또는 50%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오늘만의 특가’ 행사 등을 진행한다. 또한 부스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근 출시한 ‘아이피부가 좋아하는 더마 수딩 물티슈 20매’ 제품을 증정하고, 구매 금액별 100% 당첨 룰렛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아토팜 페이스북에서는 아토팜 부스 만족도에 대해 의견 응모하는 ‘아토팜 부스 방문 감사 이벤트’, 브랜드 사이트서는 ‘아토팜 부스 방문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여성용 명품 지갑, 영화예매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