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까지 에스테틱 최대 10% 적립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가 휴가철 뜨거운 자외선과 햇볕에 지친 피부관리를 위해 에스테틱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금까지 위메프의 포인트 적립 행사가 배송상품과 여행상품에 한정되어 있던 것에 비해 이번 기획전은 지역딜로 포인트 적립이 확장된 것이 특징이다. 스킨케어, 바디슬리밍, 전신마사지, 경락 등 에스테틱 지역딜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10%까지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에스테틱으로 선정된 10개 지역딜(향후 추가 예정)을 구매할 시 10% 포인트를 적립해 주며 기대평&구매후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하유미 마스크팩+버블클렌저’와 1,000 포인트를 증정한다. 프리미엄 에스테틱 외에도 각 지역에 있는 에스테틱 딜(헤어, 네일, 속눈썹, 두피관리 딜 제외) 구매 시 5%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피부 진정 및 수분 공급, 미백 관리를 위한 다양한 제품들도 선보인다. 위메프 단독으로 판매, 총 누적 판매수 2만80개를 돌파하며 앵콜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이지함의 P.안타르티카77 남극크림을 56% 할인된 7500원에 판매한다. 14차 앵콜을 진행 중일 정도로 고객들의 폭발적 인기를 얻고 있는 닥터수 모델링팩은 83% 할인된 6500원에 판매하며 미백제품인 밀키드레스 더 화이트를 55% 할인하여 1만7500원에 판매한다.

기획전의 모든 배송상품에 대해서 5% 포인트 적립이 실시되며 국민카드로 결제 시 15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