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젠트라 마더스 벨리’ 시리즈 론칭…100% 당첨 이벤트

 
 
튼살 크림 ‘프라젠트라’로 유명한 씨에이팜이 오는 8월22일부터 25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임신출산육아전시회인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신제품 론칭식을 개최하고 관람객들에게 100%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씨에이팜에 따르면 이번에 론칭되는 ‘프라젠트라 마더스 벨리’ 시리즈는 씨에이팜의 야심작으로 우수한 특허물질인 ‘튼살 개선 및 치료용 조성물’, ‘BSASM(피부진정 성분)’, ‘발효 산삼 줄기세포(피부보호)’를 함유한 프리미엄 임산부 스킨케어 라인으로 특허 기술인 ‘멀티 나노 리포솜’을 적용하여 피부 침투율이 높아 타 제품보다 적게 사용해도 된다.

‘튼살 개선 및 치료용 조성물’는 임산부의 피부가 팽창을 통해 붉은색을 띠는 것을 예방 및 개선을 해주며, ‘BSASM(피부진정 성분)’은 호르몬 불균형으로 인해 자주 트러블이 발생하는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발효 산삼 줄기세표(피부보호)’은 면역이 약해진 임산부의 피부를 보호해 준다.

씨에이팜은 야심차게 준비한 하반기 주력 제품을 국내 최대 규모의 임신출산육아 전시회인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공개할 예정이며 참관객들을 대상으로 100% 경품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또한 쿠폰 이벤트, 선착순 이벤트, 인증샷 이벤트 등을 통해 신제품 및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고 특별한 가격에 제품 판매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