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코즈스토어, 간편한 남성 피부관리법 제시

이제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면서 가벼워진 옷차림만큼 화장품 업계도 ‘화장품 다이어트’ 바람이 불고 있다. 겹겹이 바르는 화장품 대신 간편한 올인원(All in One)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는 것. 특히 이런 경향은 여성보다 남성화장품에서 더 특징적으로 나타나고 있다.

화장품기업들이 발표한 통계에 따르면, 남성 화장품시장은 2011년 기준 약 9000억원의 시장규모를 형성하고 있으며, 2007년 이후 연평균 13.2% 고성장이 지속되고 있다고 한다. 최근 남성들도 피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자신의 피부를 가꾸기 위해 노력하고 다양한 기능성 화장품을 선호한 결과다.

 
 
뷰티 커뮤니티 쇼핑몰 위즈코즈스토어는 남성들을 위한 간편하면서 토털 피부 관리가 가능한 올인원 제품을 제안한다. 토너의 산뜻한 사용감과 에멀전의 보습력, 그리고 에센스의 영양공급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인 ‘맨즈클래식 토닝로션 2in1’과 ‘스킨79 옴므 젠틀 부스터’가 그것.

‘맨즈클래식 토닝로션 2in1’은 오배자, 카모마일 등의 식물성 성분이 건조하고 지친 피부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주고 버섯에서 추출한 Ls-8865 성분이 넓은 모공을 매끄럽게 컨트롤 해준다.

‘스킨79 옴므 젠틀 부스터’는 불안정한 수용성 코엔자임 성분을 나노화해 피부 흡수가 빠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쿨한 청량감으로 모공 탄력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촉촉하고 윤기 나는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

또한 더운 여름, 선크림 대신 맨즈클래식의 더블 이펙트 비비크림이나 스킨79 옴므 트리플 액션 비블레쉬 밤을 사용하는 것도 좋다. 이 두 제품은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피부톤을 조절해주어 매끈하고 깨끗한 생기 있는 피부로 표현하는 데 도움이 된다.

위즈코즈스토어 MD팀 이소영 팀장은 “남성들은 많은 단계로 인해 기초 피부 관리를 포기하는 경우도 있는데 이는 피부 노화를 앞당긴다”며 “단계를 줄여 간편한 올인원 제품들은 일상 뿐만 아니라 여행갈 때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많은 남성들의 잇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위즈코즈스토어는 남성들의 간편하고 스마트한 피부 관리를 위해 6월 한 달동안 ‘맨즈클래식 토닝로션 2in1’을 1+1 이벤트로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