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한 국립병원과 산림자원연구소가 산림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 결과, 참가자들의 스트레스 지수와 우울감이 절반 가량 감소된 것으로 나타났다. 숲의 효능이 과학적으로도 입증된 것이다.

특히 그 중에서도 숲에서 나오는 음이온은 건강을 관리하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이러한 음이온은 혈액 정화뿐만 아니라 면역력 강화, 항균작용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졌다.

이에 음이온을 방출하는 공기청정기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200만개 이상의 다량의 음이온을 방출하는 에어비타 공기청정기는 가족친지들의 건강관리를 돕는 추석선물로 많이 구매되고 있다.

에어비타 공기청정기는 음이온 방출을 통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며, 항균작용으로 인한 세균제거, 악취제거, 공기정화 기능을 갖추고 있어 일상생활에서 활용도가 높다.

또한 이 제품은 손바닥 만한 크기의 초소형 공기청정기로 필터를 교환할 필요가 업으며, 간단한 물 세척으로 관리할 수 있다.

에어비타 관계자는 "에어비타 공기청정기는 제네바 국제발명대회 금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는 등 세계에서도 인정받고 있다"면서 "이 제품은 한달 내내 사용해도 월 전기료가 100원 미만으로 발생되는 실용적인 공기청정기로, 선물용으로도 각광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에어비타는 추석연휴를 맞이해서 파격 할인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가정용 공기청정기와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31일(토)까지 실시된다. 자세한 사항은 에어비타 홈페이지(http://www.airvita.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