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 어울리는 색조부터 뜨거운 가을볕을 대비한 기초라인까지

[뷰티한국 윤지원 기자]완벽한 가을 시즌이 돌아왔다. 독특한 색상을 무기로 한 메이크업 제품들과 건조한 가을 하늘아래에서 피부를 보호할 스킨케어 라인까지 8월5주차 신상품을 소개한다.

[메이크업]
코스메틱 브랜드 시세이도는 매혹적인 가을 메이크업을 연출해줄 2013 AW 메이크업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 새로운 컬러를 선보이는 락커루즈는 리퀴드형 루즈로 립스틱의 선명한 컬러감, 립글로스의 글로시한 광택, 립틴트의 착색력을 동시에 갖췄다. 행복하고 쾌활한 느낌의 브라이트 레드(RD413), 에너지 넘치고 드라마틱한 비비드 핑크(VI418)등 5가지 새로운 컬러를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아이브로우 스타일링 컴팩트는 가장 잘 어울리는 두 가지 컬러와 휴대가 간편한 내장형 브러쉬로 구성되어있다. 두 컬러를 믹스해 사용할 수 있어 자연스러우면서도 완벽한 눈썹을 연출해준다. 브러쉬 양쪽의 두 가지 어플리케이터로 강렬한 이미지부터 부드러운 쉐이딩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고 하루 종일 유지되는 강력한 지속력을 자랑한다. 본인의 눈썹 색깔과 얼굴 톤에 맞춰 세 가지 브라운 컬러 중 선택 할 수 있다.

 
 
크리니크는 가을에 어울리는 8가지 새로운 색상의 ‘잉크 아이라이너’를 출시한다. 잉크처럼 강렬하고 선명한 컬러감에 펜슬의 편리함까지 갖춰 큰 사랑을 받아왔던 ‘잉크 아이라이너’의 새로운 컬러는 가을에 어울리는 브라운, 골드, 카키, 바이올렛, 그린 등의 색상으로 눈물이나 땀에 쉽게 번지지 않아 하루 종일 흐트러짐 없는 눈매를 연출해 준다. 또한 눈가에 자극이 없는 부드러운 질감과 펜슬 뒤에 달린 스폰지 팁을 이용해 문질러 주면 자연스러운 스모키 메이크업도 가능하다.

쏘내추럴은 언제 어디서든 손쉽고 간편하게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킬펄리 드로잉 크리미 아이 스틱을 출시했다.

스킬펄리 드로잉 크리미 아이 스틱은 손쉽게 사용해 원하는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크리미 아이 스틱이다. 소프트 베이지, 스모키 카키, 시크 브라운 총 3가지의 컬러로 구성 되어있어 베이스 컬러, 언더라인, 스모키까지 다양하고 깊은 눈매 연출이 가능하다. 가루날림 없이 완벽하게 밀착되어 매력적인 눈매로 보이게 해주는 제품이며, 단 한 번의 터치만으로 발색이 우수하고, 다른 제품과도 색상 매칭이 쉽다. 또한 부드러운 발림성과 손으로 쉽게 펴 바를 수 있는 우수한 퍼짐성이 어떤 메이크업이든 쉽고 빠르게 원하는 타입으로 변화를 줄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는 올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인 버건디 립 메이크업을 주도할 매트한 벨벳 텍스처의 틴트 ‘로지 틴트 립스’를 출시했다. ‘로지 틴트 립스’는 올 가을 에뛰드하우스의 ‘앤 로즈’ 컬렉션의 메인 제품이다. ‘앤 로즈 컬렉션’은 올 가을 메이크업의 트렌드 컬러인 버건디 로즈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립 틴트, 아이섀도우, 아이라이너, 네일 아트 키트로 구성되어 있다.

‘로지 틴트 립스’ 는 립스틱의 고발색, 틴트의 가벼움, 벨벳같이 발리는 부드럽고 매트한 발림성으로 장미 꽃잎 입술을 연출해주는 벨벳 크림 타입 틴트 제품이다. 올 가을 트렌드 컬러인 버건디에 사랑스러운 장밋빛을 담은 ‘버건디 로즈’ 컬러에 벨벳처럼 매트하면서도 매끈하게 발릴 수 있도록 밀착력을 더한 틴트로 누구나 쉽게 자신에게 가장 어울리는 버건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양 조절이 쉬운 튜브 타입 용기와 혁신적인 스폰지 팁을 일체화해 쉽고 편하게 청순한 그라데이션 립과 매혹적인 풀 컬러 립을 완성할 수 있다. 가장 트렌드한 컬러인 버건디 로즈부터 핑크, 리얼 레드까지 다양한 장미꽃잎에서 영감을 받은 8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기초제품]

 
 
참존화장품은 최상급 뉴질랜드 마누카 꿀과 피부 보습력 강화 성분 엘-프로세라를 함유하여 무결점 꿀결 피부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기초 라인 ‘참존 플레지엄 마누카 로얄 라인’을 출시했다.

참존 플레지엄 마누카 로얄 라인은 속 피부를 다스려주는 뉴질랜드 마누카 꿀, 프로폴리스, 로얄젤리는 물론 겉 피부를 매끈하고 촉촉하게 개선해주는 참존의 독자 성분을 더해 속부터 겉까지 달라진 피부결을 선사한다.

이번 참존 플레지엄 마누카 로얄 라인의 핵심 성분인 UMF지수 20 이상의 최상급 마누카 꿀은 피부 속 영양 공급과 피부 진정 및 항생, 항균 작용을 돕는다. 또한 여왕벌이 먹는 보약으로 불리는 로얄젤리는 피부 표면 수분 보유력을 강화하고, 꿀벌이 만든 귀한 성분 프로폴리스는 피부 자체 면역력을 높여 항균, 항염, 항산화 효과를 선사한다. 이 밖에도 참존의 독자 성분 엘-프로세라는 콜라겐의 주성분인 엘-프롤린과 피부장벽 강화 성분 세라마이드를 결합시켜 더욱 강화된 피부 탄력 효과를 제공한다.

 
 
스킨케어 브랜드 오리진스는 유해물질로부터 피부가 스스로를 보호하고 차단하는 혁신적인 ‘스마티 플랜츠 CC 크림’을 출시한다.

오리진스의 신제품 스마티 플랜츠 CC 크림은 오리진스의 고유한 최첨단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으로, 수많은 CC 크림 속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스킨케어 기능을 자랑한다.

자외선, 오존과 같은 환경 유해물질이 피부에 닿는 순간 CC 크림 속에 들어 있는 캡슐이 터지면서 피부를 방어하고 보호하는 기능을 한다. 녹차, 백차, 비타민 C, E 등이 캡슐화 되어 있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외부 유해 물질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해준다.

주름 개선 기능성, 자외선 차단 인증을 받은 스마티 플랜츠 CC 크림은 미네랄 색소가 들어 있어 잡티 커버 및 피부 톤을 균일하게 해주는데도 효과적이라 건강하고 생기 있는 얼굴을 만들어준다.

 
 
쏘내추럴은 칙칙한 피부톤을 투명하고 환하게 밝혀주는 아이디얼 화이트 래디언스 클리어 옥시전 크림을 업그레이드 하여 출시한다.

아이디얼 화이트 래디언스 클리어 옥시전 크림은 특화된 산소 기포 제형으로 주변 산소까지 캡처하여 즉각적인 수분공급을 해주고 피부 속 깊은 곳 까지 화이트닝을 도와주는 수분 광채 산소 기포 크림이다.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비롯해 화이트5 컴플렉스 성분이 피부를 환하게 밝히는 데 도움을 준다. 부드럽고 가벼운 제형이 지친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부여하고, 산소팩을 한 듯 투명하고 밝은 피부로 가꿔주어 민낯에도 화사한 광채 효과를 준다.

LG생활건강은 피부에 생기를 주는 오리엔탈 허브 성분으로 20대 피부 스트레스를 다스려 맑고 건강한 피부를 가꾸어주는 기초화장품 ‘수려한 트웬티스(20’s) 5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피부 스트레스에 효과적인 가시대나무, 국화, 연꽃, 금은화 등 10가지 오리엔탈 허브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밝고 싱그럽게 다스려주며, 칙칙한 피부톤, 거칠어진 피부결 등의 피부균형을 잡아줘 피부 생기를 되찾아 준다.

 
 
스킨, 에멀전, 에센스, 수분크림, 아이크림 등 5종으로 출시되며, 파라벤, 인공향, 유기합성색소 무첨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수려한 트웬티스 바이탈라이징 에센스’는 연꽃 성분 등을 함유해 매끄럽게 발리며 윤기 있고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수려한 트웬티스 워터젤크림’은 고수분 젤타입 크림으로 바르는 즉시 시원한 쿨링감으로 피부 갈증을 해소하고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윤지원 기자 alzlxhxh@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