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설명회 및 개별 맞춤형 진학상담 등 다양한 대입준비프로그램 운영

 
 
천호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본격적인 대입시즌을 맞아 수강생들을 위한 대입프로그램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체계적인 입시 시스템을 통한 지원으로 진학률을 자랑하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본격적인 대학 입학 시즌을 앞두고 미용 관련 학과 진학을 희망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본격적인 프로그램 마련에 나선 것이다.

입시생들의 전략적 입시 준비를 위해 가장 필요한 것은 각 대학 학과별 입시 요강을 정확히 파악하는 것이 우선이다. 이에 따라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천호미용학원에서는 미용 관련 학과가 개설되어 있는 대학들과 함께 입시설명회를 개최해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학과의 특성 및 유망 진로, 입시 요강 등 학생들이 궁금해 할만한 정보를 해당 학과 담당자가 직접 학생들과의 만남을 통해 전달하며 실질적인 입시 준비에 도움을 주고 있다.

현재 성신여대를 비롯 서경대, 호서대, 서울예술종합대학 등이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천호미용학원을 찾아 입시설명회를 마쳤으며, 앞으로도 미용 관련 학과들의 입시설명회가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천호미용학원은 학생들의 입시 준비를 돕기 위해 개인 맞춤형 진학상담시스템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수강생들에게 입시 관련 정보 제공은 물론, 전문 진학상담 강사들이 학생 적성에 맞는 진로 선택을 위한 개별 상담을 진행하며 수강생들의 입시 전략을 돕고 있다.

천호미용학원 관계자는 “미용 산업의 성장과 관련 학과의 증가로 입시를 위해 학원을 찾는 수강생이 매년 늘고 있다”고 설명하면서 “학생들이 원하는 진로를 선택해 진학할 수 있도록 입시설명회와 진학상담시스템을 비롯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마련해 학생들을 도울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천호, 강남, 영등포, 종로, 부천, 인천, 수원 등 전국 42개 캠퍼스를 보유한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아티스트 양성기관으로, 메이크업, 헤어, 네일 등 각 분야의 전문 뷰티 아티스트를 배출해내는 미용 전문학원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