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미스 부산 미 최보배

*이름: 최보배 * 나이: 23 *피부타입: 중성

▲ 썬스프레이나 미스트를 연상케하는 제품
▲ 썬스프레이나 미스트를 연상케하는 제품
*처음 제품을 접한 느낌: 평소에 슬리밍 제품을 많이 사용하는 편이라 다른 제품들과는 어떻게 다를지 기대하는 마음으로 개봉했습니다.

1) 패키지: 외형은 선스프레이나 미스트와 비슷합니다.

2) 제품 제형: 펌프를 누르면 거품처럼 쏟아져 나오고 거품이 터지면서 빠르게 흡수되는 새로운 타입의 제형입니다.

*사용감 품평

▲ 뽀송뽀송하게 흡수되는 거품들
▲ 뽀송뽀송하게 흡수되는 거품들
1)첫 사용감: 톡톡 튀는 신기한 소리와 함께 시원하다 못해 차가운 느낌으로 발립니다. 펌핑 타입이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발림감: 완전히 흡수되기 전에는 약간 찐득거리는 감이 있지만 곧 빠르게 흡수됩니다.

3)향: 처음엔 가스냄새와 같이 물파스 냄새가 나는데 다 흡수되고 나면 은은하고 시원한 향이 납니다.

4)마무리감: 끈적임이 하나도 없이 뽀송뽀송하게 흡수됩니다. 바르기 전과 후에 차이가 없을 정도로 발림성이 우수합니다.

5)자극유무: 쿨링은 자극이 없는 편이지만 히팅은 후끈거리고 간지러운 느낌이 계속 들었습니다.


▲ 톡톡 터지는 독특한 거품
▲ 톡톡 터지는 독특한 거품
*총평
1)사용 후: 확실히 몸에 긴장감이 생긴 기분이었고 쿨링 같은 경우엔 일정 시간동안 계속 시원한 느낌이 들기 때문에 여름에 아주 적합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2)만족도: 다른 슬리밍 제품들 보다 끈적임 없이 발리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3)구매 의사: 힛팅의 간지러운 점만 제외하면 구매할 가치 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