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12일까지 대학생 브랜드 서포터즈 ‘프리매니아’ 5기 모집

 
 
최근 에뛰드하우스를 비롯해 아모레퍼시픽의 계열사 및 브랜드들이 서포터즈 모집과 함께 아모레퍼시픽 인턴십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프리메라도 인턴십 혜택 제공의 이벤트를 진행해 주목받고 있다.

오는 9월12일까지 프리메라 페이스북을 통해 대학생 서포터즈 ‘프리매니아 5기’ 30인을 모집하면서 아모레퍼시픽 인턴십 기회를 제공할 뜻을 밝힌 것.

프리매니아는 지난 2011년 시작된 프리메라의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로서, 프리메라(primera)와 매니아(mania)의 합성어다. 프리매니아 5기로 선발되면, 오는 10월부터 12월까지 3개월간 활동하게 되며 프리메라의 대표제품 및 신제품 품평, 마케팅 아이디어 경쟁 PT 등 프리메라의 각종 행사에 참여 할 수 있다.

또한 프리매니아 이전 기수와의 멘토링제를 진행하여 브랜드 서포터즈로서의 소속감과 자부심을 더욱 높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여러 가지 미션 수행을 통해 우수한 활동을 보여준 2인에게는 아모레퍼시픽 인턴십 기회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프리매니아 5기 선발은 이전 기수와 마찬가지로 1차 서류 심사를 통과한 50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투표 및 면접 진행 후 최종 30인을 선발한다. 프리메라만의 독특한 선발방식인 온라인 투표는 9월24일부터 9월30일까지 프리메라 페이스북에서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