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혜정(정혜정 에스테틱&스파 대표원장)

 
 
토털뷰티살롱 파라팜이 트렌드의 메카 청담동으로 이전해 ‘제2의 파라팜 전성시대’를 개막했다. 파라팜은 내면과 외면의 아름다움을 동시에 가꾸고픈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고자 아트와 트렌드가 어우러지는 복합문화 공간으로 새롭게 거듭나고자 한다.

파라팜 갤러리에서는 다양한 작품들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개막과 더불어 운보 ‘방명철’ 선생의 미러 작품을 전시하고 있다. 또한 향후에도 차별화된 다양한 작품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종전의 파라팜이 층별로 분리된 공간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었다면 새롭게 공사를 마친 현재의 파라팜은 한 층의 공간에서 아기자기한 그림을 감상하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살롱 내부는 파라팜의 중심부인 헤어존과 그림,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는 파라팜 갤러리, 메이컵존, 에스테틱존, 네일존, 두피모발케어존이 배치되어 있다. 고객의 외적인 아름다움은 피부손질 및 헤어 메이크업스타일링을 통해, 내적인 아름다움은 아트 미러 작품 감상을 통해 섬세하게 케어하려는 마음을 담았다.

 
 
앞으로도 파라팜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고객 서비스에 만전을 기할 것이다. 헤어존에서는 아늑하고 편안하게 건강한 모발을 위한 두피케어를, 에스테틱존에서는 ‘이브테라피’로 건강한 여성으로 거듭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파라팜의 전체적인 기획 의도에 맞게 다양한 유명아티스트들의 작품들을 지속적으로 전시해 문화와 예술이 공존하는 살롱으로 고객들과 함께 할 것이다.

▲ 정혜정(정혜정 에스테틱&스파 대표원장)
▲ 정혜정(정혜정 에스테틱&스파 대표원장)
정혜정(정혜정 에스테틱&스파 대표원장)
강남피부관리실, 강남신부&웨딩케어로 유명한 정혜정 에스테틱&스파는 뷰티산업의 뉴 패러다임을 이끌어 가는 선두주자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는 곳이다. 오랫동안 축적된 노하우를 특히 웨딩 뷰티 파트에 완벽하게 도입, 한 차원 높은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우리나라 최고의 뷰티&웰빙 콘셉트 살롱으로 자리 잡아 왔으며, 다수의 연예인들이 방문하는 살롱이기도 하다. (문의 02-549-05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