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생활, 임신 용품 BEST 패키지 상품 구성

 
 
임신, 육아용품 전문 유통기업 ㈜아벤트코리아는 추석을 맞아 오는 9월20일까지 임신, 출산 및 육아용품 베스트 제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추석맞이 선물대전’을 실시한다.

이번 할인전에서는 ‘출산선물 BEST’, ‘생활용품 BEST’, ‘임신선물 BEST’ 총 3개의 카테고리로 나누어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구성하여 판매한다.

구찌베이비’, ‘스킨베리나뛰르’, ‘라스깔라’, ‘쏭레브’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구찌 베이비 보디슈트 세트’를 70%, ‘스킨베리나뛰르 로션, 샴푸&배스 2종세트’를 38%, ‘라스깔라 디럭스 유모차 세리아’를 35% 할인 판매한다.

또한, 쏭레브 베스트셀러인 ‘익스펙테이션 바디타이트닝 크림’ 구매 시 같은 제품 1개를 더 증정하며 ‘익스펙테이션 일루미네이팅 화이트에센스’ 구매 시 ‘화이트닝 마스크팩’, ‘데일리 썬 프로텍션’, ‘아이앤드 스팟 트리트먼트’ 정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제품구매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은 그레이튼몰에서 가능하며 세트상품으로 구성된 모든 제품은 무료로 배송된다.

아벤트코리아 이안나 마케팅 팀장은 “고유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베스트 제품을 선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라며 “엄마와 아이에게 꼭 맞는 패키지 상품으로 구성해 대폭 할인 판매하고 있으니 넉넉한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