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보다 5배 이상 늘어난 510개사 810부스 참여 눈길

 
 
내일 9월12일 국내 최대 규모의 경기도 주최 뷰티 박람회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제 1전시장에서 개최된다.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개최되는 ‘2013 대한민국 뷰티박람회’는 국내외 뷰티산업 발전상과 K-BEAUTY의 미래상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박람회로 올해 5회째를 맞았다.

특히 지난해에 비해 5배 이상 늘어난 510개사 810개 부스가 참여하고, 전시면적도 지난해보다 2.5배 늘어난 32,157㎡으로 참가업체나 전시면적에서 단연 국내 최대 규모다.

또한 지난해와 달리 일반 관람객들 외에 해외 바이어들이 대거 참여해 전시 및 수출상담회를 진행된다.

이와 함께 일반 참관객들을 위해 뷰티체험관, 뷰티토크콘서트, Live뷰티홈쇼핑, 무대행사 등을 마련했다.

뷰티체험관에서는 두피관리, 네일아트, 속눈썹연장술, 헤나아트 등을 비롯하여 골근위뷰티 얼굴축소 케어, 스킨애니버셔리 스킨케어, 허브아일랜드 아로마 힐링체험 등 다채로운 뷰티관리 체험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또 뷰티토크콘서트에서는 4인의 뷰티멘토와 함께 이너뷰티 습관 기르기(조애경 피부과 원장), 가을 화장품 트렌드(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매니저), 결혼식 하객 메이크업(정샘물 메이크업 아티스트), 셀프 헤어 스타일링(순수 건형 원장) 등의 뷰티 조언을 들어보고, 참가자들의 고민도 해결해보는 유쾌한 소통의 장도 마련했다.

9월13일과 15일 이틀은 참가업체들의 톡톡 튀는 제품들을 쇼호스트의 시원한 진행과 함께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Live 뷰티홈쇼핑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어 추석맞이 선물 구입에도 도움을 줄 전망이다.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김문수 경기도지사는 “이번 행사가 뷰티산업의 산업화, 전문화, 대중화의 세 마리 토끼를 잡는 의미 있는 도약을 선보일 것”이라며, “짜임새 있는 프로그램 구성과 홍보 전략을 통해 참가업체․관람객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홀의 메인무대에서는 파티헤어 스타일링과 헤어 트렌드 시연을 중심으로 한 이성범 업스타일 헤어쇼, 권홍 헤어쇼, 보다나 헤어쇼가 매일 진행되고 한국피트니스산업협회에서 준비한 드림걸스 체어댄스, 아디다스 복싱쇼, EXR 패션쇼, V.T.A 기구 피트니스 등 역동적이고 화려한 무대공연을 선보여 참관객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