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칭 1주년 기념, 다양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

 
 
전지현 바디 케어 제품으로 불리며 론칭부터 화제를 모았던 아모레퍼시픽의 한방 바디 케어 브랜드 일리(illi)가 벌써 론칭 1년이 됐다. 일리가 론칭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힌 것.

일리 측에 따르면 한방 피부과학 기술과 인삼, 콩, 녹차, 동백오일 등 우리 땅에서 자생하는 한방 원료를 토대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 일리는, 토탈에이지 라인과 인텐시브 모이스춰 라인, 아로마 릴랙싱 라인, 아토 라인 등 피부 타입에 맞는 다양한 라인을 출시해 왔다.

또한 바디워시를 비롯해 바디스크럽, 바디세럼, 바디로션, 바디 미스트 등 바디 전문 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한편, 훼이셜 클렌징 오일과 클린징 폼까지 선보이며 한방 탄력 케어 브랜드로 주목을 받았다.

론칭 1주년 기념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이벤트는 일리 브랜드 웹사이트와 아모레퍼시픽 몰에서 진행된다.

먼저, 일리 브랜드 웹사이트에서는 일리데이인 9월12일부터 30일까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응모방법은 일리 브랜드 웹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 일리 론칭 1주년을 축하하는 댓글과 함께 본인의 블로그나 SNS에 이벤트 내용 및 1주년 축하글을 남겨 주소를 업로드하면 응모자 중 100명을 추첨해 일리 토탈에이지 스파 상품권과 일리 제품 본품 4종, 일리 4종 여행용 파우치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아모레퍼시픽 몰에서도, 일리데이인 9월12일부터 10월12일까지 토탈에이지 바디로션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 일리 네일컬러 2종을 증정한다.

일리 네일컬러 2종은 일리의 브랜드 컬러인 베이지와 와인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증정용으로 특별 제작되었다. 특히, 와인 컬러는 올 가을 유행할 ‘버건디 스타일링’에 적합한 네일컬러 제품으로, 시크한 가을 분위기 연출에 좋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