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가 간편하고 실용성 높은 똑소리나는 제품들 봇물

강렬한 태양이 내리쬐는 날씨가 계속되면서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바캉스 계절이 시작됐다.  휴가 날짜를 잡고 산이나 바다로 떠날 계획을 짜는 동안 가슴이 설레이기도 하지만 이것저것 챙길 짐 때문에 무거워질 가방을 생각하면 벌써부터 마음까지 무거워진다. 특히 여성들의 경우, 하나 둘 챙긴 화장품이 가득한 빵빵한 파우치가 걱정될 것이다. 이럴 땐, 휴대가 간편하고 실용성이 높아 똑소리나는 트래블 키트 아이템으로 가벼운 파우치를 만드는 것이 현명한 선택!.

몸과 마음까지 가볍게 만들어 주어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게 만드는 트래블 키트 아이템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보기만해도 상큼한 노랑색의 귀여운 닥터 브로너스의 ‘시트러스 오렌지 퓨어캐스틸 솝’은 세안과 보디워시, 샴푸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클렌저 제품이다. 올리브 오일과 코코넛 오일이 풍부한 거품과 우수한 세정력으로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클렌징해준다. 또한 자극 없이 각질을 제거해주며, 풍부한 비타민 성분으로 피부를 맑고 탄력 있게 만들어 준다. 미니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휴대가 가능한 것 또한 이 제품의 특징이다.

닥터브로너스의 ‘로즈 매직밤’은 피부 친화력이 좋은 식물성 오가닉 오일 고농축 밤으로, 인체의 피지 구조와 흡사한 호호바 오일, 미네랄이 풍부한 아보카도 오일이 강력하고도 즉각적인 보습과 영양을 주기 때문에 햇볕을 강하게 받아 건조해진 피부나 피지선이 없는 피부, 입술, 눈가 부위 등을 케어하기에 좋은 제품이다. 뜨거운 여름 햇빛을 차단하는 제품은 속속 선보이고 있으나 햇빛에 손상된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 많지 않은데, 이 제품은 함유돼 있는 오가닉 헴프씨드 오일이 노화방지 효과를 주고, 비즈왁스가 피부 연화 작용을 하기 때문에 수분 지속력을 높여주어 에프터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시세이도의 ‘아넷사 페이스 선스크린 BB’는 사용하기 쉽고 간편한 튜브타입 용기의 크림제형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효과와 모공 커버 및 피부 톤을 즉각적으로 수정해주는 스킨 뷰티파잉 파우더가 함유되어 있어 메이크업 베이스나 파운데이션 대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뛰어난 밀착력과 보습력으로 하루종일 건조하지 않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주고, 땀과 피지에 강해 메이크업이 번지거나 뭉치는 것을 방지하며 일반 클렌저로 세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 제품 하나만으로도 뜨거운 햇볕을 대비할 수 있다.

일명 정가은 제모기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노노헤어’는 일반적인 모근제거방식인 면도날방식과는 달리 모근을 근본적으로 파괴시켜 체모가 시간이 지날수록 얇아지고, 장기적으로는 체모가 사라지게 한다. 모근제거기, 왁싱과는 달리 통증이 전혀 없고, 면도독, 상처, 왁싱으로 인한 피부세포의 손상이 없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이기 때문에 휴가지에서 삐쭉 튀어난 체모, 미처 제거하지 못한 체모를 제거할 수 있는 휴대용 제모기이다.

휴가지에서 꼭 챙겨야 하는 제품들, 이왕이면 휴대가 간편한 제품들로 준비하여 가방은 가볍게, 우리의 몸은 아름답게 케어하여 즐거운 바캉스 추억을 만들자.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